용감한 잭 선장과 해적들 네버랜드 Picture Books 세계의 걸작 그림책 246
헬린 옥슨버리 그림, 피터 벤틀리 글, 노은정 옮김 / 시공주니어 / 2016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용감한 잭 선장과 해적들>

헬렌 옥슨버리 그림
피터 벤틀리 글


따끈따끈한 신간 하나,
이 그림책은 영국의 걸작그림책이예요
잭과 쟈크와 캐스퍼의 모험심 가득한 이야기 :)








사실 동화책 작가에 대해서 많이 알지는 못하지만
책속의 간지를 펴서 그림을 보자마자
앗, 이 익숙한 느낌은 .. ! 
ㅎㅎㅎㅎ


바로 <곰사냥을 떠나자>
의 작가 헬렌 옥슨버리였던거예요~

저희 집에 영어판 버전
<We're going on a bear hunt>
책이 있어서 같이 놓고 그림을 봤어요 ㅎㅎㅎ
부드럽고 따뜻한 그림 느낌이 참 좋네요




 

잭 선장과 자크와 캐스퍼 선원들이
힘을 모아 뚝딱뚝딱 열심히
배를 만들고 ~







닻을 올려라 ~
용감한 잭 선장의 명령으로
돛과 깃발을 펄럭이며
세계 일주를 하러 출발했답니다

상상의 파도를 헤치고 머나먼 미지를 바다를 향해 :)




보물을 가득 실은 거인 해적선이 나타나고
아이들은 해적선의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
점점 가까이 다가가요

그런데 바다가 사나워지고
비바람이 몰아치고 태풍까지 휘몰아치고
결국 돛대가 쓰러지더니 배에 물도 들어차버려요



거인해적들과 만나게 된
세 아이들의 모험은 과연 어떻게 될지 ~
잔잔하고 부드럽게 표현된 그림과
상상력을 마구 자극하는 그림책이예요

우리에게 보물을 나눠주고
아이스크림도 주는 거인 해적들은 과연 누구일까?
알아맞춰보는 재미도 있고요 ㅎㅎ



시공주니어 북클럽에서 제공받은 도서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