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아 드립니다 신나는 새싹 7
프쉐맥 베흐테로비치 글, 에밀리아 지우박 그림, 길상효 옮김 / 씨드북(주) / 2018년 3월
평점 :
절판



씨드북에서 나온 안아드립니다 라는 책이에요.

그림이 참 맘에들어서 읽게된책이에요.

폴란드 티비만화로도 방영된 작품이라고 하네요~^^


숲속의 곰..~
참 많은 책들에 곰이나오는것같아요.
하지만 이 곰은 좀 특별하답니다.
곰이 꼭 껴안고 있는것은 무엇일까요?
뭘까 물으니 단번에 뱀 꼬리라고 맞춘 우리딸.
어떤ㅇ ㅣ야기일까 궁금해 얼른 읽어보았어요~



생각보다 많은 글밥에 놀랐어요~
하지만 아이가 이해하기 어려운 내용은없엇구요
또 아빠와 아들의 대화로 거의 이루어져있어
아이가 지루해하지않고 귀기울여 끝까지 잘듣더군요~

키큰 아빠곰위에 올라타 구름위를 걸어가는 모습. 정말 멋지죠?
햇님이 양치를 하니 구름거품이나오고~
참 볼거리가 많은 책이에요.


꿀을 먹던 아빠와 아들곰이 갑자기 재미있는 놀이를 하기로했어요.
나도 마음이 따스해지고 상대방도 기분좋게하는것.
안아주는 것이에요.

숲속의 모~든 동물들을 안아주러 떠나는 아빠오 ㅏ아들곰.



족제비를 가장 먼저 만났답니다.
구 후 여우, 토끼등 아주 많은 친구들을 만나고 안아주고..

각각 동물들의 반응은 제각각이였지만.
모두들 마음이 따뜻해져서 돌아갔어요.



게다가 뱀까지~
요건 곰이아니라 뱀이 안아주는것같죠?ㅋㅋ


안아주기에 재미를 붙인 아기곰은 요리저리 다니며 많은 동물친구들을 안아줬어요.
단 한명만 빼구요..

누구일까요?

.
바로 아빠였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마음따뜻해지는 이야기에요.
그림도 이쁘고~
매 페이지마다 동물들이 안아주면 어떤반응을 보일까 궁금하기도 하구요.
각각 동물들이 할머니에서부터 어린아이까지 캐릭터가 살아있더라구요~^^

요 책을 읽고는 꼭 아이와 안아주기!

즐거운 하루되셔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