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되었어요 큰 말 작은 말 시리즈 2
길상효 지음, 이경준(블루샤크) 그림 / 씨드북(주)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아기부터 말배우는 유아들까지도 보기좋은

씨드북의 친구가 되었어요. 라는 책이에요.

그림체도 깔끔하고 안의 글도 군더더기없이 좋아요~



귀여운 말이 주인공이랍니다.

작은말과 큰말.  어떤이야기가 펼쳐질까요~?

길상호 글, 이경준 그림 이랍니다.

모서리도 둥글게 처리되어있고 표지도 도톰하고 튼튼해서 유아들이 보기에 참좋아요~


큰 말이 꾸벅꾸벅, 작은 말이 꼬박꼬박.

꾸벅꾸벅 크기 졸고, 꼬박꼬박 작게 졸아요.

같은 움직임을 다르게 표현할수 있는 우리말, 정말 재미있죠?

느낌이 팍오네요~~


눈 앞에 윙~, 눈앞에 욍.

이번엔 작은 벌과 큰 벌이 나타났어요.

벌들의 움직임도 크게도 작게도 표현할수있죠.




뺨을 철썩, 뺨을 찰싹.

철썩, 찰싹. 비슷한듯 다른 우리말..

정말 재미있네요~


별이 번쩍, 별이 반짝.

그림이 글을 정확하게 설명해주어 이해도 쏙쏙된답니다.


작은 말이 호~
작은말 입에서 나는 연기까지 너무 귀엽네요.



큰말이 싱긋, 작은 말이 생긋.

참 이쁜 그림책이에요.

먼가 말놀이 같으면서도 재미난 스토리가 들어있어서 지루하지않아요.

읽는데도 운율이 느껴져서 더 신이나네요.

같은 움직임, 같은 느낌, 같은 소리를 크게도 작게도 표현할 수 있는 우리말이 정말 재미있어요~

이 책은 우리말의 묘미를 정말 잘 살린책이에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책.

우리말 배우기에도 너무나 좋은책.

그림도 참 귀여운 책.

아주 맘에 들어요~

씨드북의 큰 말, 작은 말 , 다른시리즈도 많으니 찾아보셔요.

큰 말 작은 말 ,재미있게 놀았어요, 친구가되었어요

요 세권이 세트랍니다^^

다른책들도 같이 보고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