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바위섬의 비밀
조-토드 스탠튼 지음, 김경연 옮김 / JEI재능교육(재능출판)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능교육에서 나온 검은 바위섬의 비밀 이라는 책이에요.


굳이 책을 열어보지않아도 내용이 정말 탄탄할것같은 책이에요.

표지만보고도 맘에 쏙들어서 골랐답니다.

아이도 며칠밤 잠자리독서로 읽고있어요




이 책의 주인공 소녀~
처음엔 남자아이라고 생각했는데 책을 읽어보니 여자아이더라구요`
이런 중성적인 캐릭터도 맘에 쏙들어용 ㅎㅎ
이 친구가 검은 바위섬의 비밀을 밝혀내는 이야기랍니다.


에린이라는 이 여자아이는 바다를 너무 좋아해서 바다에 너무나 가고싶었어요.

하지만 모드들 바다는 위험하다고 가지못하게해요.

그 이유는 바로..


검은 바위섬때문이였어요

검은바위섬의 전설에 따르면 그바위섬은 언제 어디서든 갑자기 나타나서 배를 산산조각낼수도있다고해요.

커다란 산같기도하고 게다가 황새치 주둥이처럼 날카롭기까지 하답니다.






하지만 그래도 이 소녀는 바다에 나가는걸 포기하지 않아요.

어느날 몰래 엄마배를 타고 바다에 가게되요.

그러다가 검은 바위섬을 마주하게되었죠..

그리고 에린은 아무도 모르게 배밑으로 떨어지고말았어요.


점점점 내려가다 눈을 떠보니. 검은 바위섬과 마주하고있었어요.
검은바위섬이 깨어난 거죠.



바위섬에는 수염을 달린 거대한 비단 잉어와, 눈부시게 빛나는 해파리, 불을 밝힌 아귀도 ㅣㅇㅆ었어요.

그 밖에도 많은 낚시도구들과 바다생물들을 만나게되었죠.


에린은 겁도없이 바다생물들을 유인하여 마을까지 바위섬을 데리고 갔어요.

정말 작가의 상상력이 뛰어나네요.
바다 생물들의 그림도 사실적이면서도 아름답게 잘그려서 보기 너무 좋았어요


에렌은 사람들에게 검은바위섬이 자신을 구해주었다고 말했지만 아무도 믿으려 들지 않았어요.

그리고 어른들은 바위섬을 부수기로 했지요.

에린은 가만히 있을수없었어요,



그다음은 어떻게되었을까요?

검은 바위섬은 사람들에 의해 부서지지 않고 무사히 있을수있게되었어요..

그 과정은 여러분의 상상력에 맡기겠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서점으로 고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