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공주 명작 동화 - 여자아이가 좋아하는 명작 동화 25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시즈키 아자미 외 그림, 김윤정 옮김 / 다봄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봄에서 나온 러블리 공주 명작동화~!

여자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책이에요.

히로시마 레이로와 시즈키 아자미라는 일본작가분들이 만든책인데 그림이 참이쁜것같아요~

표지부터 눈길을 확 사로잡네요~


두께도 꽤나있는 223페이지 분량의 두꺼운책이에요.
그런데 안에 예쁜 그림도 많이들어있고 이야기가 다양하게 많이들어있어서 전혀 지루하지 않아요~



이야기에 들어가기전에 나는 어떤공주일지 찾아볼수있답니당 ㅎㅎ
왠지 어릴적 추억돋네요 ㅎㅎ
정말 여자아이라면 다좋아할것같아요
특히 초등학생들이보기 딱좋은책같아요~

라푼젤 인어공주 오즈의 마법사 성냥팔이 소녀등 유명한 명작들도 많이들어있구요

페르세포네나 거위지기아가씨 지젤등 생소한 이야기도 들어있어요,

이미 잘알려진 이야기들과 새로운 이야기가 다양하게 섞여있어서 더 재밌는것같아요


글밥이나 그림체도 궁금하시죠~?

요것은 신데렐라랍니다.
정말 이쁘게 캐릭터들을 잘그렸어요~

마술쟁이할머니도 인자한모습으로 쫜~

그림이 많아서 글이 그리 길게느껴지지만은 않았어요~

요건 백설공주.

백설공주가 긴머리 소녀가되었네요.
디즈니에서만 보던 백설공주랑 느낌이 또다르죠?

비교해보면서 보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초깜찍 엄주공주까지~
깨물어주고 싶은 작고 귀여운 엄지공주~

글도 술술 익히게 잘풀어놔서 하루만에도 뚝딱 읽을 만한 책이에요.


아무리 책에 흥미없는 아이라도 요런책이라면 좋아하지 않을까싶어요.

예쁜그림이 계속해서나오고 명작동화라 이야기도 재미있으니까요~!

아이들끼리 돌려보아도 좋을것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