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 그리기 놀이 1 - 창의력 UP! 사고력 UP! 우리 아이 창의 미술 자기주도 그리기 놀이 1
북경소홍화 지음, 판다 옮김 / 키즈토리 / 2017년 11월
평점 :
품절



책하루출판사에서 나온 자기주도 그리기 놀이 시리즈에요~

자기주도 그리기 놀이는 1~4권까지 있답니다.

아이들이 스스로 생각하고 그리는 자기주도 그리기놀이~

왠지 창의력이 팡팡 샘솟을것같은 책제목인데 안은 어떤지 궁금하시죠?

같이 살펴보아요~



일호부터 살펴봤어요~

기본 바탕그림이 있는데 먼가 하나둘 부족한 그림이에요~

무었이 빠졌는가 생각해보고 어떻게 채워넣을 것인지 아이가 판단해서 그릴수있어요

사자, 돼지, 토끼 , 아기까지
다양한 친구들의 얼굴표정을 만들어보아요~

웃는얼굴이 있으면 우는얼굴도있고 슬픈얼굴도 있겠죠?

우리집아이는 항상 그림이 웃는입이였는데 요거는 어떻게 표현할지 문득 궁금해지네요~



병아리의 발자국 따라그리기~

발자국들이 어디로사라졌을가요?

장별로 한 두개씩 예시그림이 그려있으니 참좋은거같아요~

발자국을 따라그려보아용~
원하는곳으로 어디든~




이번에는 더 발전해서 머리카락 눈썹 눈 코 입 까지!!

얼굴의 모든것의 그림을 채워넣는 시간이에요.

얼굴의 일부분을보고 어떤아이인지 어른일지 상상하면서 남은 그림을 채워넣는거에요.





이 하얀그림속은 무엇으로 채울지 기대되지않나요?

요기부터는 4단계의 내용이에요.

더 발전된것같죠?

마음껏 상상의 나래를 펼쳐 그려보아요~



이번엔 고양이가 무엇을 보고 놀랐는지 그리기!
아마 괴물을 그려넣지않을까 생각되요 ㅋㅋ
어떤 괴물일지는 모르겠지만요~



옆에서 사진찍는걸보더니 하고싶다고 싸인펜을 들고 나타났어요~

나비의 날개모습그리기.

요날개는 알록달록 동글동글 참이쁘게칠했네요~
옆에것을 참고한거같아요.


그러더니 옆나비 날개는 길죽하고 세모네모 하트등
자기가 그리고싶은 모습을 마음것 그려보았답니다
아이가 그리고나서 너무나 맘에들어했어요~



사람들의 머리카락은 어떨가요?
우리가족들의 머리카락을 그려보아용~

아기가 귀여운지 살짝 미소지으며 그림을 그리고있네용ㅋㅋ



추운겨울날 그림그리면서 좋은시간보낼수있을거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