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크리스마스 선물은 처음이야! 노란우산 그림책 33
벤 맨틀 글.그림, 정동현 옮김 / 노란우산 / 201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크리스마스에 너무나 어울리는 책.

노란우산에서 나온 [이런 크리스마스 선물은 처음이야!]

표지가 너무나 이뻐요~

눈높이 창의독서 도서이기도 한가봐요~


곰돌이와 다람쥐의 크리스마스 이야기~
너무나 기대되요^^
어떤 선물이길래 이런 크리스마스 선물은 처음이라는 건지~!
저 선물상자속에 뭐가 들어있을까요?



안의 속지 그림도 참 선명하고 이뻐요~

일찍 일어난곰이 하루종일 먼가 찌뿌등한 찝찝한 기분이더랬지요~

그이유는~~~~~~?



바로 곧 크리스마스였던거에요~

다람쥐가 준비한 저 선물들좀 보셔용ㅋ
저안에 곰돌이를 위한 선물도 있답니다.
곰도 다람쥐선물을 준비해야하는데 이제 4일밖에 남지않았어요.'


곰은 다람쥐 친구를 위해 열심히 스웨터를 떴어요.
하지만 이뤈~ 실패 ㅠ.ㅜ

곰돌이는 멋진 그림을 그려 선물하기로 했어요~

하지만 그림이 엉망이엿죠 ㅠ.ㅠ


마지막으로 여우집에서 힌트를 얻은 흔들의자까지..
모두다 망가지고 말았어요.
이제는 크리스마스가 하루밖에 남지않았는데 어쩌죠?>




곰은 멋진생각을 해내고는 편안히 잠이 들었어요.
무슨 선물을 준비한걸가요?


바로!!
실패한 물건들로 만든 썰매였어요.

멋지죵?


그런데 여기서 더반전 ㅋㅋ

다람쥐는 그냥 빈상자를 주었어요...
이건뭐죵?ㅋㅋㅋ
곰생일선물이 뭘까 기대했는데 다람쥐가 더 깜놀이네요~

하지만 이건 뭐든지 할수있는 상자랍니다..

와아~ 정말이네요.
같이 신나게 썰매를 타고 놀았답니다~

너무나 즐거운 크리스마스가됬겠죠?

마지막 표지안 속지의 센스있는 그림들까지~

너무나 마음에 쏙드는 책이에요.
정말 상자가 마법의 상자같죠?:

요상자하나면 올겨울내내 신나게놀수있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