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랑 나랑 세계숲 그림책 3
루 트렐리븐 지음, 소피 버로우즈 그림, 유수현 옮김 / 소원나무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원나무에서 나온 아빠랑나랑 이라는 책이에요.


아빠와 아이랑 단둘이 보내는 시간~

엄마들이라면 다들 꿈꾸지 않을까싶어요.

특히나 요즘 아빠와 애들끼리 여행떠나는 프로그램이 유행이잖아요~

저희남편은 특히나 일이많아 아이들과 보내는 시간이적어서 이런건 아직 생각도못해봤지만

책으로나마 간접경험이라도 해보라고 준비해보았답니다 ㅎㅎ


표지부터 참 경쾌하죵??

아이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인것같아요~~

밝게 웃는 모습이 참 보기좋네요~~


 


아빠와의 여행을 준비하는 아빠와 딸.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 안고 신나게 여행을 떠났어요~~


이 딸아이가 가고싶은 곳은 어디든 데려가준답니다.


오늘은 숲으로 떠나요~`


 


아빠와 함꼐하는 숲여행~

아빠와 함꼐 다달를수록 더많은 나무가 나타나고.

아빠와 아이는 정글탐험가로 변신했어요~

키 큰 풀들로 둘러싸인 풀숲에서 누워 풀뱀처럼 요리저리 놀기도하구요~


아빠와 함께 산꼭대기까지 누가먼저 도착하나 내기하고

힘들어도 절대 포기하지 않는 등산가가 되자고 다짐하기도했답니다.


푸른들판에 나란히 등을대고 누워 파란하늘도 바라보고


아빠와 함꼐 구름이 어떤모양인가 살펴보기도 했어요.


아빠와함께 개울가에 가서 막대배로 누가빨리가는지 내기하면서 힘차게 응원도 하구요.



비가와도 비가오는대로 마냥 좋아요~


하지만 아빠의 발걸음이 너무 빨라서 따라잡기가 힘이들어요.

이것도 또한 추억이되겠죵?
 


이 페이지 하나하나의 그림이 너무나 아름답고 먼가 가슴이 뻥뚫리는 기분이라

책을 읽는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기분이에요.ㅣ

아빠와 아이가 함께보는책.

너무나 맘에드는 책이에요~~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