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북] Big book 세계 그림 지도 어스본코리아 빅북
에밀리 본 지음, 다니엘 테일러 그림, 에밀리 바든 디자인 / 어스본코리아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스본의 Big Book 세계그림지도 책이에요.

빅북이라는 타이틀답게 책 크기가 어마어마했어요~

우리집에서 가장큰책이 아닐까 싶답니다.

요즘 세계 지도에 관심이있어해서 아이에게 보여주었는데 아이가 무척 좋아했어요~


왜냐면 이 세계그림지도책에는 전세계 곳곳에서 중요한 특색들을 큰 그림으로 만나볼수있거든요.

일단 아는 동물들이 어디사는지 나오니 좋아하고

또 세계 다른나라사람들의 옷차림에 무척이나 관심있어했답니다.

맛있는 음식들도요~


이 책의 목차는 조금 특별해요.

안내 표지판처럼 되어있답니다. 왠지 여행을 떠나는것같아서 더 설레는 마음으로 보게되네요.


나라에 대해 알려면 우선 세계지도부터 간략하게 알아야겠죠?

여기서는 7대룍들과 5대양들을 한눈에 볼수있어요.

지도도 양끝이 둥글게 처리되어있어 실제모습과 유사하게 볼수있답니다.
그리고 대륙벌로 특징들도 잘나타나있어 정말 좋았어요.

예를들면 여기가 세계에서 젤 긴 강입니다. 등등이요~ ㅋ


여기는 서유럽이랍니다.

어떤 곳을 소개하냐에 다라 이렇게 세로로 봐지기도 하고 가로로봐지기도해요.
이렇게 나라도 한눈에 들어오고 그곳에 사는 동물이나 문화재들도 한눈에 쏙들어온답니다.

실제모습과 닮아서 더 좋아요~



여기는 러시아~

러시아는 아주커서 두장으로되어있었어요.
소개할곳이 아주 많은가봐요.
박물관에서 음식, 동물, 스포츠까지 안나오는게 없죠?
이 책만있으면 정말 여행을 다녀온만큼이나 잘 알수있을거에요.

어디갈떈 꼭 이책을 찾아보고 가야겠어요~!


헤헤 ㅋ 역시나 세계지도를 보게되면 가장먼저 보게되지요~
우리나라를 찾아봤어요.
우리나라에는 한복이 대표로 나왔네요.
우리나라도 중국처럼 대표할수있는것들이 더 많이 있으면 좋았을텐데 조금 아쉽기도했답니다.
중국이랑 너무 비교가 많이되더라구용~~ㅋㅋ


다른대륙들도 너무나 잘 표현되어있었어요~~

그리고 끝으로는 세계국기들을 소개해주었답니다.
이렇게나 많은나라가 있다니~
정말 어마어마하죠?
뒷페이지도 몇장이나 있답니다.



그리고 찾아보기.

자음별로 찾아볼수있게되어있어요.
바다나 산은 또 따로 나와있어서 보기 더 편리했답니다.




어스본 세계그림지도책 너무나도 만족스러워요
앞으로도 평생~ 보게될 책이아닌가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