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이와 멍멍이의 박치기 이야기가 있는 종이접기 동화 1
김원석 지음, 송은경 그림, 김지선 기획, 이재정 전승 및 응용종이접기 편집 / 머스트비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야기가 있는 종이 접기 동화!
들어보셨나요??

이번책이 바로 종이접기 동화랍니다.

야옹이와 멍멍이의 박치기 이야기속에서 종이접기를 배워볼수있는 책이에요.

어린아이들의 수준에 맞춰 어렵지 않은 종이접기 방법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아이와 이야기를 읽으며 같이 주인공을 만들어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센스있게 색종이 한묶음이랑 같이 배송이왔지 머에요~

맘에 쏙들었어용 ㅎㅎ 센스쟁이~~



야옹이와 고양이 이야기사 시작되었어요.

첫페이지부터 고양이 접는 법이 나와있네요.

그림을 살짝보면 정말 쉬워보이죵?

근데 생각보다 진짜 만들면 더 고양이같아요 ㅎㅎ
살짝 그림처럼 리터치를 해주면 더 좋구요~~


그리고 다음 주인공 강아지!!

강아지는 어떤가용~~

실은 우리딸이 강아지를 무척좋아해서 미리 보면서 한번 접어봤는데 쉬워서 금새 접었답니다.ㅋ

오면 첫쨰딸에게 한번 해보라고 시켜보려구요

왠지 요 책 한권이면 하루종일 종이접기하면서 재미나게 시간 보낼것같아요.

이번추석에 머할까 많이 고민했는데.. 잘됐어용~~^^
\

이번엔 개구리.

약간은 고난이도인가요?ㅋㅋ
그렇진 않아요~

단지 색종이 두장이 든다는 것뿐~

한번 접어보고 느낀건데
아무래도 색종이를 4등분해서 해야할것같아요 ㅋㅋ

이렇게 많은 친구들을 접다간 금새 다쓸것같네요~



이번엔 오리~

색깔에 맞춰 색종이를 골라주면 더좋아요

오리는 노란색 색종이를 고르면 더좋겠죠?





종이접기에 정신이 팔려서 이야기를 제대로 못읽었어요.

강아지와 고양이가 박치기 하는 이야기인데 읽어보니 무척재밌네용 ㅎㅎ


읽는 재미, 접는재미, 가지고 놀이 까지할수있으니 일석 삼조라고 할수있겠군요~


요 밑에는 제가 만들어본 강아지에요.

분명 이쁜 색종이를 쓰면 머라할거같아서 ㅋㅋ

그냥 저는 표지로 접어봤답니다.

대충접어도 모양이 똭~!나오죠?

우리아이도 요즘 유치원에서 종이접기 한번씩해오던데

이정도는 문제없이 잘해낼것같아요.

다른 시리즈도 있던데 다른것도 사보고싶네요~~

물론 이 책을 탈탈 다털어해보구말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