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동생은 멍멍!
박혜림 지음 / 창비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창비에서 나온 내동생은 멍멍! 이라는 책이에요.

책 제목이 좀거시기하죵??ㅋ

동생이 태어나 많이 힘들어하는 첫쨰딸을 위해 준비한 도서랍니다.

동생이 강아지처럼 멍멍거린다는이야기일까요~?

어떤 이야기인지 궁금하네요~



ㅋㅋ 힌트인가요~
책표지를 넘기니 언니의 일기가 쓰여있어요.

엿보는 기분이라그런지 더 재미있게 느껴졌어요.

오늘 은지 떄문에 엄마한테 또 혼났다. 말안듣는 동생보다 귀여운 강아지가 있었으면 좋겠다.

이게 언니의 편지랍니다.

과연언니의 소원이 이루어질지~~


첫째가 많이 큰아인가봐요,
엄마는 동생을 첫째딸에게 맡기고 외출했답니다.
동생을 잘 돌보란 말만남기구 말이에요.ㄹ



그림을 그리고 있던 언니는 동생얼굴에 낙서를 했어요.

너무나 귀여운 강아지같죵??ㅋ
왠지 우리 딸에게도 해보고싶은 장난이랍니다~~



오잉~ 잠시 화장실을 다녀왔더니.
왠걸 동생이 강아지로 변했어요.

언니의 소원이 이루어져버렸답니다~!
언니의 바램이 이뤄졌으니 이제 좋은 일만 남은걸까요?



없어진 동생을 찾아 여기저기 돌아다녀봤지만.
동생은지는 어디에도 없었어요.

도대체 어디로간거지?


은지야?
멍.

니가 정말 내동생 은지라는 말이니~!

언니는 강아지와 함꼐 엄마가 시킨대로 간식도 나눠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고했으나!

강아지는 집을 엉망으로 만들기만 하네요.ㅠㅠ



얼굴을 씻겨주려하니 거품을 헹구기도전에 도망쳐버리고~~
이게 머람~~


엄마가 시킨일을 했을뿐인데..

온 집안이 폭탄을 맞은거처럼 어질러져버렷어요.

아무래도 좀심했죠?

이건다 동생 강아지 떄문이에요 ㅠ!



도망가는 강아지를 잡아보려하지만 실패~~


속상한 언니는 끝내 눈물을 터뜨렸답니다. .


그때 다시 동생으로 돌아온 강아지~~
오잉~~

으구~ 그동안 동생이 많이보고싶었나봐요~~

강아지가 되면 좋을줄알았는데 아니죵?

우리 딸은 책을보고 너무나 재밌어했어요~

동생이 강아지가 된다니~
생각만해도 재밌을것 같지않나요~

왠지 한결 더 가까워보이는 언니와 동생..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