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방에 괴물이 있어요!
키티 크라우더 지음, 파비앙 옮김 / 미디어창비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디어창비에서 나온 내방에 괴물이 있어요 책이에요.
괴물글자의 괴물얼굴이 왠지 귀엽기도하고 으시시하기도하네요.

책표지부터 음침한 분위기가 도는것같아요.

하지만 괴물을 좋아하는 우리딸은 마냥 읽어달라고~ㅋ



이이야기의 주인공은 개구리이네요~
연못의 개구리들..
아기개구리 제룸은 어둠을 무서워한대요,

우리딸도 밤에 혼자잘때 램프안켜주고 나가면 난리가 나는데~
왠지 동질감이 느껴지는 책입니다 ㅋ

이제 자라고 엄마아빠가 방으로 개구리를 데려가요.
제롬은 엄마 아빠가 옆에있을때는 전혀 무섭지 않아요.



이쁘게 손도 씻고 세수도하고 이도닦고.
잠옷도 입고~ 쉬도하고~

이제 잘준비가 다 되었나요?^^

아빠가 동화책을 읽어주로 왔어요.
우리집아빠는 무뚝뚞한데 제롬의 아빠는 상냥하다며 부러워했답니다.



아빠도 떠나고.. 혼자가 된 제롬은 너무나 외롭고 무서웠어요.
어디선가 들려오는 삭삭 짹짹 퐁퐁 소리..
이건 무슨소리일까요?

정말 집에 괴물이 사는걸까요?


너무 무서워진 제롬은 엄마아빠에게 가기로했어요.

결국 엄마아빠 사이에 쏙 들어가 누워잤답니다.
엄마의 무서운 눈초리가 무서우네요~~

근데 이번에는 아빠가 잠을 잘수가 없었어요.
제롬이 꿈틀대는 바람에 잠을 잘수가 없었대요.
제롬방에 가서 누운 아빠는 이상한 소리를 들어요.

아까 제롬이 들었던 그소리말이에요~



아빠는 제롬과 함꼐 그 소리의 범인을 찾으러 출발한답니다.
왠지 모험을 떠나는듯하죵??


소리를 가만가만 따라가보니..

삭삭! 두더지 한마리가 굴을파고있었구요.
쨱쨱! 밤새가 울고있었어요.
퐁퐁! 물고기가 점프하는소리였답니다.

이 소리의 정체를 알게된 제롬!!
이제 더는 무서워 안겠죠?
역시 아빠가 짱이에용 ㅎㅎ


그리고 제롬과 아빠는 물흐르는 소리를 들으며 다시 편안하게 잠이 들었답니다.





자기 전에 읽기 좋은 동화책같아요.

저희아이처럼 어둠을 무서워 하는아이가 읽으면 좋을것같아요~~

우리딸도 무서워하지않고 어여잠들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