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귀 왕을 뽑아라 같이 보는 그림책 17
로르 뒤 파이 그림, 라파 오도네즈 글, 우현옥 옮김 / 같이보는책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같이보는책 출판사에서 나온 방귀왕을 뽑아라 책이에요.

같이보는책 출판사는 처음들어봤는데 앞으로 관심을 많이가지고 봐야겠어용~
좋은 책들이 많은것같아서요^^

요번의 방귀 왕을 뽑아라 책도 표지만보고도 맘에 쏙드네요~
읽고싶은 마음이 들게하는 책이에요.



숲속의 방귀왕을 뽑는 이야기같죵??
그림체가 독특하고 색감이 좋아서 눈이 즐거워지는 책이랍니다.



이 곳의 배경은 한 숲속이에요.

코끼리와 개구리 물고기가 재미나게 놀고있었어요~


그때어디선가 뿌르르릉! 거품방울이 올라오는거에요.
도대체 누구방귈가요?


코끼리가 방구낀다고 머라하려고 일어났는데
코끼리도 뿌왕 방귀를 끼고말아요 ㅋㅋ

우리딸은 방귀를 워낙좋아해서그런가 이런거 하나에도 빵빵 터졌답니다.



기린도 물마시다 기다란 방귀를 꼈어요.
뽀오오오옹

똑같은 방귄데도 동물마다 특색있는 방귀를 끼니 지루하지않아요~
어떤 방귀소리가 날까 궁금하기도하답니다.


그떄 원숭이가 좋은 아이디어를 내요
방귀왕을 뽑자구요~
과연 숲속의 방귀왕은 누가될가요~~?


여기저기 소식을 전하는 원숭이.
방귀왕을 봅으니 다들 모이세요~~



숲속의 방귀를 잘뀐다는 친구들이 모두모였어요.

차례로 한명씩 방귀를 선보였답니다.

코뿔소먼저 부웅붕붕~~




하마는 물속에서 뿌뿡붕붕


얼룩말은 방귀를 풍선처럼 뿡뿡 대며 껴댔어요 ㅋㅋ


염소는 방구를 끼랬더니 똥을싸고..ㅋㅋㅋ
정말 재미있는 책이죠?

보는내내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는 책이랍니다.


고릴라는 덩치에 안맞게 핏 하는 방구를 꼇어요.



우리의 코끼리!

기대를 져버리지않고 푸우우우왕 푸왕!!
엄청난 방구를 꼈어요.

이대로 코끼리가 우승할까요~~~???


어디선가 들려오는 천둥이 치는듯한 방구소리..
과연 범인은?

여기서 가르쳐드리면
재미가 없겠죵??ㅋㅋ

방귀왕은 책에서 확인하도록 하셔용~
정말 재미있답니다. 누구도 상상하지 못할 범인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