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배꼽 어딨지? 토이북 보물창고 6
캐런 카츠 지음, 마술연필 옮김 / 보물창고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물창고에서 나온 내배꼽 어딨지 책이에요~

실은 요 시리즈가 영어버전으로 카렌카츠 책으로 있어서 더 반가웠답니다.

요그림책이 오자마자 첫쨰아이가 카렌카츠책들을 다들고와서  읽어달라는통에 바빴네요~

그림이 아기자기하고 또 플랩북이라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수정이도 자기책인지아는지 모르는지 열심히 들여다보는중 ㅋㅋ


한번 읽어줬더니 자꾸봐서 왠지 불안불안 ㅋ
플랩을 하도 들었다놨다 돌라다 해서 찢어지는줄아로 조마조마하게 지켜봤지만
튼튼한 보드북이라서 무사했어요 ㅋㅋ

역시 보드북이라 튼튼해서 좋네요.
아기들이 빨아도 만져도 찢길걱정 없어  안심이에요~

책과 함께온 보물창고 도서목록들,
보물창고에 좋은 책들이 많더라구요~
기회되면 단행권으로 사보고싶은 책들이 많았어요~


귀여운 캐릭터의 카렌카츠 보드북.
내 배꼽 어딨지?


글자가 커서 눈에 쏙 들어와요.
큰아이 읽기독립할때에 봐도 좋을것같아요~

우리아기 눈 어딨지?


플랩을 들면 아기눈이 똬아~
플랩 뒷면에도 글이 있어오~



우리아기 입은 어딨지?


요기요기 있었어요~
이번엔 내려보았답니다.
오물오물 귀여운 입


아이들이 가장좋아하는 배꼽~

우리아기 배꼽 어딨지?
살짝쿵 아기배꼽을 찔러주면 더 좋아라 한답니다.

아기랑 같이 놀면서 재밌게 볼수있는 책이에요.

캐릭터들도 다 비슷하면서도 각기 다른나라 아기들이라 얼굴색갈도 머리카락도
이목구비도 다다르답니다.~

보물창고에서 나온 카렌카츠 보드북세트의 다른 책들도 굉장히 많아요~

한번 찾아보시고 같이 시리즈로 사도 전혀 아깝지 않을 책이랍니다.

영어책 많이 읽어주시는 분은 카렌카츠 영어책도 한영으로 같이 읽어도 좋을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