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배달부 톨리 꿈꾸는 작은 씨앗 32
마리아나 호가트 지음, 길상효 옮김 / 씨드북(주) / 2017년 5월
평점 :
절판


씨드북에서 나온 꿈배달부 톨리 라는 이야기에요.
먼가 유아책스러운게 표지그림이 독특하지 않나요?

이 작품을 지은 마리아나 호가트가 직접빗어 완성한 점토 인형이랍니다.

알고 읽어니 왠지더 자꾸 그림에 눈이가더라구요~
이야기도 재미있어요 한번같이 살펴보아요~


표지안장에 나오는 꿈배달부 톨리 마을지도 ㅋ
전이런거 너무좋아용~
왠지 그마을이 상상이되고 그장면이 나올때 아~ 여기쯤이구나 하는 생각도들구요^^

톨리네 집은 젤위 1번 깃발이 꽃힌 곳이구요
꿈을 배달할 두근두근 산은 제일밑에 있는 하트가 있는 곳이에요.


씩씩한 꿈배달꾼 톨리.
톨리는 라쿤이랍니다.
책그림 질감이 특이하죠?
오랜만에 이런책을 보게되어 반갑네요~

톨리는 갓 태어난 꿈을 두근두근 산으로 옮기는 일을해요.

그곳까지 가야 꿈이 이뤄질수있거든요~


귀여운 꿈이 태어났어요
애벌래같기도하고 ㅋ 귀엽죵?ㅋ
라쿤이도 귀엽고~

꿈을 정상으로 데려가기위해 멀고도 험한 길을 떠나는 톨리..

동굴을지나 절벽을 지나 강을 지나지나.
높은 산, 언덕도 마다하지않고 끙끙낑낑대며 열심히 간답니다.


하지만 그 많은 곳을 무사히 지나온 톨리도 오싹오싹 숲만은 무서웠어요.


두려움과 공포가 밀려왔어요.
톨리는 포기하고 싶었어요.


하지만 그때 꿈이 처음으로 말을했어요.
넌 할수있어!

톨리는 꿈을 믿고 칼을 빼어들었어요.


그리고 당장 꺼져버려!! 라고 외쳤답니다.

그러자 두려움과 의심이 모두 도망갔어요.

톨리는 부지런히 두근두근산으로 올라갔어요.
그리고 바구니에서 꿈을 꺼내주었답니다.


마침내 꿈을 이루었어요.

우리는 꿈을 위해 얼마나 멀리까지 갈수있나요/?
비록 나으ㅣ 꿈은 아직 이루지못했지만.

우리아이들에게는 꿈을 이룰수있는 힘과 용기를 길러주고싶어요.

좋은책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