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 공주를 만난 소년 한울림 그림책 컬렉션 30
나탈리 민 글.그림, 바람숲아이 옮김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17년 5월
평점 :
절판


한울림그림책 컬렉션 중 한권인 [인어공주를 만난 소년] 이야기에요.

여자아이들이라면 제목을 보면 한번쯤은 읽고싶어지게 하는 책이랍니다.

우리딸도 인어공주 이야기라니까 바로 달려와서 읽었어요~

급히 읽어주느라 사진은 깜박 ㅋ


그림체가 왠지 특이하죠?
안에 삽화도 다른 그림책들과는 조금 달라서 독특하고 좋았어요~


옆에 글들이 나온답니다.

한 바닷가 절벽가에 사는 소년이야기가 시작되었어요.



그리고 어느 폭풍우가 치던 다음날 바위뒤에 숨어있던 소녀..

바로 인어공주랍니다.~
너무 디즈니 인어공주를 많이봐서그런지 인어 공주면 왠지 더 화려해야될거같은데 낯설었어요 ㅋㅋ



소년과 인어공주가 만나게되었어요.

그리고 그 둘은 이내 친구가되고 서로 많은 이야기를 나누게된답니다.

이 책 전반적인 내용이 그 둘의 이야기에요^^


이를테면, 인어공주가 들려주는 바닷속 이야기..

한번도 바다속에 들어가보지 않은 소년은

인어공주의 이야기 만으로 상상의 나래를 펼친답니다.


배에서 일하는 소년의 아버지는 늘 이렇게말하셨었죠.

인어의 노래를 따라가면 죽게된다구요..
인어는 나쁘다구말이에요.


하지만 소년은 믿지않았어요.

인어공주가 인어들은 사람을 헤치지 않으며
오히려 많은 물에빠진 사람들을 구해준다고 말해주었어요.

그제야 소년은 함박웃음을 짓네요.


이제 시작되는 소년의 이야기.

소년의 땅위 이야기를 듣고  역시나 상상의 내래를 펼치는 인어공주양ㅋ

둘의 이야기가 너무나 아름답게 그려져있어서 나도모르게 이야기속에 빠져들게된답니다.


왠지 전 이 장면을보면 둘이 사랑에 빠진것같은거있죠?ㅋ
그냥 둘이 좋다고 안아주는거에여~

인어공주는 다나아 바닷속으로 돌아간답니다.

소년과 마지막 여행을 즐기고있어요~
소년에게 바다속이 무섭지않냐고 하니 소년이 하는말.

"난 너와함꼐면 무섭지않아"


둘의 우정이 아름답고 분위기도 멋지고

왠지 한편의 영화를 본듯해요~
너무나 즐겁게 잘읽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