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빈도 1억 영어회화 표현 - 원어민 99%가 매일같이 쓰는 역대 최강 회화 표현 컬렉션 사용빈도 1억 시리즈
마스터유진 지음 / 사람in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다시 영어공부를 하고있는데
책을 잘고르지않으면 너무 어려워서 포기하게 되기도하고
아니면 공부는 열심히했는데 내용이 쌩뚱맞아 생활속에서 쓰기힘든게 거의 대부분인것같아요~
하지만 요 사용빈도 1억 영어회화 표현 책이라면 둘다 걱정하실필요 없으실거에요~



책 제목을 보고 사용빈도 1억 영어회화 표현이면 꽤나 잘 쓸만한 문장이 많이 나오지 않겠나 싶어서
공부를 시작하게되었답니다.
하지만 왠지 영어책이 두터워서 꽤나 어렵지않을까 하는생각도 많이 들었었죠~

우선 목차를 살펴보았어용!

쓰이는 상황 종류별로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답니다.

1. 인간관계
2. 감정
3.장소
4.몸
5.시기
그리고 그 큰주제속에서 또 세분화되어있어요~



첫번째, 친구편!

생각보다 책이 컬러플해서 좋았어요.
왼쪽에는 친구사이에 자주 할만한 문장들이 많이 나와요.
보니까 진짜로 친구들과 한번이상씩은 말해본 문장들 ㅎㅎ
아마 이문장들이 이 챕터속에서 나오지않을까 싶어요



오호. 생각보다 너무나 씸플한 내용~~

한장에 6문장씩만 나와서 너무너무 좋네요 ㅋㅋ

하루에 적어도 한 챕터씩은 문제없이 끝낼수있을것같아요.
각 문장마다 상황에 맞는 사진도 있고~
다른 알짜배기 정보도 간단하게 나와았으니 더 좋답니다.
어려운 단어는 풀이도되어있어요~


넌 내 스타일이 아니야!

네가 아깝다야.

개 선수야~

넌 눈이 너무 높아.

이런 문장들을 어떻게 영어로 표현할지 궁금하지 않으세요?ㅋ
정말 누구나 쓸만한 이야기들인것같아요~


이 줄을 얼마나 기다려야 하나요?
먼저 쓰세요. 여기 두사간 줄이에요.

정말 쓸만한 문장들로만 구성되어있답니다.


이 책으로는 정말 공부할맛 나겠어요~
쓰임이 있을거같아야 그래도 공부를 열심히 하지요 ㅋ 암

보고나서 남편도 이거보고 공부좀 하랬더니
꽤 괜찮은 책이라고 자기도 보고싶다고하네요.

그전에 공부하라 준책은 너무 어려워서 못봤다고 하드라구요~

너무너무 좋은책.
쉽고 잘 쓰이는 영어책. 정말 맘에 쏙들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