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책] 내 친구는 수다쟁이
니컬러스 존 프리스 지음, 정화진 옮김 / 미디어창비 / 2017년 3월
평점 :
절판


창비에서 나온 [내 친구는 수다쟁이] 란 책이에요~

그림체가 독특하고 색감이 좋아서 고르게된 책이랍니다^^

표지만봐도 하늘색깔이 시원시원해서 마음을 뻥 뚫어주는것같아요

주인공인 곰과 수다쟁이새도 정말 귀염~~


감기에 걸려 컨디션이 안좋은 우리딸 ..
몸이안좋아 요즘 놀이터도 자주안가고 집에서 쉬는시간이 많은데
요 책이 심심함을 달래줬으면 좋겠네요.



페부의 깊은 산속에 곰돌이와 벌새가 살고있었대요.
둘은 아주 친한 친구였어요.
이야기를 읽어나가는데 방해하는 둘째 ㅋ
호기심이 어찌나많은지 손으로 꼭 만져봐야 직성이 풀리나봐요~


하지만 가끔 곰돌이는 벌새가 귀찮았어요

벌새가 시도때도없이 재잘대서 너무 시끄러웠거든용 ㅎ

간식을먹을때에도, 곰돌이가 등을 나무에 대고 긁을때도,
나무위에서 낮잠을 자려할때도 어김없이 벌새가 재잘재잘 시끄럽게 떠들었어요.


곰돌이는 더이상 참지못하고 벌새에게 저리가라고 화내고 만답니다.

벌새는 이제 영원히 떠나게될까요?



사뭇 진지해진 유정이..

화낫다고 걱정하며 자꾸자꾸 뒷장을 들쳐보는 ㅋ

과연 어떻게됐을까요

끝내 화해했답니다.

자세한 과정은 책을통해 확인해보셔용 ㅎㅎ


마지막 장에는 이 책에 나오는 동물들의 이름들이 나와있어요.

숨어있는 동물친구들을 찾을수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한답니다.
이거 찾는다고 한시간은 책 들쳐본거같아요 ㅎㅎ

살다보면 친구중에 하나는 꼭 벌새를 닮은 친구가 있는것같아요.

어찌나 말이많은지 그만하라고 말하고싶은친구 ㅋ

그래도 그런친구가 있어야 인생이 조금더 재밌어지겠죠?

우리 유정이 수정이도 재잘재잘거리며 가끔은 싸우지만 '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되는 좋은 친구같은 자매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