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 고래 : 처음 만난 날 벤지 데이비스 그림책 2
벤지 데이비스 글.그림, 노경실 옮김 / 예림아이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예림아이에서 나온 폭풍고래 처음만난 날 이예요.

아이들에게 고래란 참으로 신비한 존재죠

이 책도 고래가 주인공이라 그런가 표지만 보고도 딸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어서읽어달라고 난리 ㅎㅎ

왠지 여름에 더어울릴것같은 시원한 바다배경의 멋진 표지랍니다.



책 안쪽 표지에는 바닷속을 헤엄치는 고래와 물고기들의 그림자가 있어요.

무엇일까 호기심이 팍팍 들지않나요~~




책을 펼쳐보니 바닷가에사는 한아이의 이야기가 나와요.

아주 멋진집이네요.
이층에는 거대한 몸의 아빠도 있답니다~

하지만 아빠는 항상 아들만두고 낚시를하러가서 아이는 외로움을 많이타요.



오늘도 혼자서 바닷가를 거닐다 모래위에 올라온 고래를 발겼했지머예요~

심심해하던 아이는 고래를 집까지데려가요


죽을까 물도부어주고 ㅋ
이 무거운 고래를 집가지 옮기다니 대단하죠~?


그리고는 화장실 욕조속에 고래를 넣고 돌봐준답니다.

음악도 들려주고 이야기도 해주었어요

심심하던 아이에게 새로운 친구가 생겼답니다.


하지만 아빠가오시고..

안들키려고 조마조마해하며 숨겼지만

결국 아빠도 알게되셨어요~


화낼줄알았던 아빠가 아들을 꼭껴안아주며

그동안 외로웠지? 라고 다독여준답니다.

하지만 고래는 바다로 보내야겠죠??

고래는 바다에서만 살수있으니까요~


깊은 바다까지 간 아빠와 아들.

고래와 작별인사를 나누었답니다..


고래를 보내고 다시 평범한 일상이 계속되었어요

하지만 왠지 아빠와 한층더 가까워진것같네요,''^^


가끔씩 아빠와 소풍도 나오고.
다시 고래를 만날 날을 꿈꾸어요..






그림도 내용도 아름다운 그림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