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먹는 사자 네오 2 - 두 번째 모험 이야기 노란돼지 창작동화
강경호 지음, 김미정 그림 / 노란돼지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당근먹는 사자 네오.

제목부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이야기.
사자가 당근을 먹는다궁??
그림도 왠지 신비스럽고 읽어보고 싶었다.

게다가 노란돼지 출판사책이라 왠지 더 믿음이갔다는~~
노란돼지 창작책에는 재밌는 책들이 많거든~

2탄 두번째모험이라 첫번째 모험이야기를 못보고봐서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재미있을듯 싶다 ㅎㅎ



등장인물소개코너
많은 동물친구들이 나온다.
간단한 성격설명도 있어서 더 궁금증을 일으켰다.
모두 사자와 친구들이겠지?




그리고는 목차.
요즘 짧은 어린이용책만 봤더니 목차가 있는게 낯설었다.

1부와 2부로 나뉘어져있다.
목차를 읽어보며 앞으로 무슨이야기가 전개될까 상상하며 페이지를 또 넘겼다.





판타지 소설분위기가.~~
프롤르그 제목이 하늘의 저주! 두둥~~
흥미진진>ㅁ<




사자 네오는 용맹한 사자왕을 뽑는 정글서라이벌로 가는도중에 동굴을 발견하게되었다
난생처음 당근이란걸먹고 너무 맛있어서 당근을 찾으러 길을 떠나게되었다.
그과정에서 새로운친구들을 만나고 힘든일도 겪고 새로운 것들도 알아가면서 네오의 모험은 계속되게된다.





보는내내 시간가는줄 모르고보았다.
초등학교 이상아이들이보면 너무나 재밌게 잘읽지않을까싶다.
물론 어른들에게도 추천할만한 책인듯.


꽤나 두께가 있는 책임에도 불구하고 술술 읽히는 그런 책이고
그림체가 맘에들어 더더욱 재밌게읽었다~

강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