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여우 아저씨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48
민사욱 그림, 송정화 글 / 시공주니어 / 2015년 11월
평점 :
일시품절


시공주니어에서나온  네버랜드 우리걸작 그림책
붉은여우 아저씨 편이에요.
 
그림체가 독특해서 더 호기심을 불러일으켜요~

제목은 붉은여우 아저씨 인데 하얀여우.
무슨사연일까요??
 
붉은여우아저씨는 붉은 모자, 붉은옷, 붉은 신발을 입고, 붉은 가방을 들고다녀서 붉은여우아저씨 라구 불린데요~~

 
어느날 여행을 떠나는 여우. 친구를 찾으러떠난답니다.
 
그런데 대머리 독수리 한마리가 날아와서 붉은여우 아저씨의 모자를 가져간답니다.

'고마워요 붉은여우 아저씨.
그동안 혼자여서 얼마나 외뤄웠는지몰라요.
이지는 이 붉은 모자 덕분에 더 이상 대머리라거 놀림을 받지않게 되었어요'
오잉~~?
붉은아저씨는 화내지 않고 미소를 지으며 대답해요.
'그것 참 잘됐구나. 대머리독수리야.
그렇다면 내 친구를 만나는데 함께가주겠니?'
그러자 독수리는 환하게웃으며 따라갔답니다.
 
그리고 길을가다 만난 버드나무는 붉은여우 아저씨에게 붉은 신발을 가져가 물을 시원히 마셨답니다.
그리고 또 친구가되어 길을떠나는 붉은여우 아저씨와
친구들
그리구 물고기에게도 붉은 가방을 나누어준답니다.
 
그리고 떠 길을 떠나는 붉은여우 아저씨.
이번엔 추위에 떨고있는 아이를 만났어요.
서슴없이 자신의 붉은 옷을 나누어주는 붉은여우아저씨.
 
붉은여우아저씨는 이제 붉은 모자도.신발도. 가방도. 옷도 없는 붉은여우아저씨가되었어요.
 
붉은여우아저씨는 이렇게 친구를 만났답니다.

정말 여운이 깊게 남는 책이에요.

왠지 우리딸보다 제가더 감명깊게본기분~

 
붉은여우아저씨처럼 우리 유정이도 베풀줄아는 사람으로 자라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