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 고양이 클로드 1 - 추방된 황제 외계 고양이 클로드 1
조니 마르시아노.에밀리 체노웨스 지음, 롭 모마르츠 그림, 장혜란 옮김 / 북스그라운드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표지만보고도 너무나 기대되는 책이였어요.

외계에서 온 고양이 클로드. SF동화랍니다.

프롤로그를 읽자마자 스토리가 정말 독특했어요.

먼가 연극대본을 읽는것 같기도하고

시작부터 법정에서의 긴박한 재판상황이 펼쳐져서 정신없이 빠져들었네요.

이 책의 주인공은 제목에서 알수있듯이 외계고양이 클로드랍니다.

외계행성에서 황제이였던 클로드는 한 부하의 배신으로 인해 지구로 추방되게되었어요.

그리고 클로드가 우연히 한 소년의 집에서 살게되면서 일어나는 일이랍니다.

챕터가 고양이시점에서 펼쳐지고, 또다시 인간주인공의 시점에서 한번더 전개되는데

시간가는줄모르고 읽었네요.

생존캠프에 참여하는 주인공소년과 지구를 다시 탈출해서 외계로 돌아가려는 고양이의 우정이야기~~

흥미진진하고 박진감넘치는 오랜만에 제대로된 SF동화를 보았네요.

책을 놓자마자 다음권이 기대되는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