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와 말썽꾸러기 고양이들의 크리스마스
니와 지음, 고향옥 옮김 / 우리교육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양이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둘째아이를 위한 선물같은 책.

' 모모와 말썽꾸러기 고양이들의 크리스마스 ' 에요.

작가소개를 읽다보니 작가분께서도 고양이라는 글자까지도 사랑한다며 고양이를 너무나 좋아하시는 분같았어요.

키우기도 하시구요~. 그래서인지 책에서도 고양이의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것 같아요.


크리스마스이야기라 크리스마스 전에 읽었으면 더 좋았을것같긴한데 그래도 재미있었어요.

책 안표지에는 나오는 고양이들의 특징과 표정까지도 소개되어있답니다.

서로 어떤고양이가 마음에 드는지 물어보고 했어요.

아이는 사람을 잘따르는 은색이가 좋다고하네요~^^


모모와 함께사는 5마리의 고양이들~ 약간 우당탕탕 야옹이책 생각도 났어요.

모모가 혼자서 재밌어보이자 방해하기위해 작전을 짠답니다.


숨어버린 고양이들.

어디있을까요? 한마리한마리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이 책의 특징은 책을 가지고 놀수있다는 거에요.

그레이트북스의 도레미 곰에나오는' 이 책엔 괴물이 살고있어'? 제목은 잘기억안나는데

그 책과 비슷했어요.

고양이들을 찾기위해, 또 막기위해 책을 흔들어보고 기울여보고 바람으로 날려보고,

여러방법으로 고양이들을 쓰러뜨린답니다 ㅎㅎ

후~하면 날아가는 고양이들의 모습에 너무 귀여워 까르르 웃었네요^^


동네친구들까지 다불러다 하루종일 장난을 치고 이제 장난도 끝이났는데요.

과연 크리스마스 파티는 무사히 진행되었을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