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는 너무해 너무해 시리즈 3
조리 존 지음, 레인 스미스 그림, 김경연 옮김 / 미디어창비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펭귄은 너무해, 기린은 너무해에 이은 조리존의 새로운 책, '고양이는 너무해'가 나왔네요.

펭귄책 기린 책도 재미있었지만, 아이들이 워낙 고양이를 좋아하는 터라 더 흥미롭게 보았어요.

산책도 안시켜줘도 되고 깔끔해서 개보다 키우기 수월하다고만 알고있는 고양이..

그런 고양이에게 어떤 불만이 있는지 속마음을 들어보았어요~


책커버도 알차고 귀엽네요~

책보다 먼저 고양이를 만날수있어요^^

뒷쪽에는 조리존과 레인스미스와 김경연님을 고양이가 소개해주는데 그부분도 재미있답니다.


고양이의 하루가 궁금하시죠~?

배고픈 고양이의 투정.. 앞으로 고양이를 볼때마다 마음속 소리가 들릴것같아요^^


고양이가 가장 싫어하는 것은??

바로 청소기소리랍니다 ㅎㅎ


계속 불평불만을 말하고다니며 다른 고양이의 자리를 빼앗고

소파를 햙퀴고 다니는 고양이에게

창밖의 다람쥐가 와다다다 한마디 하지요`~


집안에 갇혀서 하루종일 심심하지만 매일 먹을것도 받고 안전한 고양이,

자유롭게 다니지만 먹을것을 얻느라, 또 다른 위험으로부터 피해다니느라 힘든 다람쥐.

누구의 삶이 더 행복할가요~?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다람쥐의 애기를 듣고나니 항상 불평을 가졌던 것들이 좀 다르게보였을가요?

집안의 생활도 꽤나 만족스러워 보이네요.


고양이의 마음과 습성을 한층 더 알수있게 해주는 재미있는 책이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