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장 60일 집중 완성 교과도형 P1 - 입체 모양 알기 하루 한 장 60일 집중 완성 교과도형
두줄수학연구소 지음 / 히어로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ero 출판사에서 나온 교과도형 책이네요

처음 들어보는 출판사였는데 책을보니 참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첫째아이는 도형학습지 플라토를 했었는데 그보다 더 재미있고 흥미롭네요.

에듀히어로에 들어가면 교과연산, 교과도형 책들이 7세부터 6학년까지 나와있으니 참조해보셔용^^

교과도형 P단계는 7세~초1 용인데 총 3권(입체 모양, 평면모양, 비교하기)로 되어있고

각 권마다 20일치의 학습내용과 도형플러스, 형성평가 등이 같이 들어있어요.


기초부터 차근차근 시작하고 내용이 재미있게 되어있어서

7세보다 더 어린 연령친구도 할수있을 것같아요~

저희집도 6세아이가 풀어봤는데 쉽게 잘 풀어냈답니다.


처음에는 같은 모양 찾기부터 시작했어요.

새로운 책을 꺼내니 공부할게 생겼다며 인상을 찌푸렸는데

펼치자 재밌겠다며 너무좋아하더라구요.

한장을 순식간에 풀어버리고 더하고 싶다는걸 말렸네요~

그동안 힘든것만 줘서 공부를 싫어했나봐요;;

보기엔 간단해보이지만 중요한 내용은 따로 네모로 된 박스에

쉽고 간단히 설명되있어서 개념익히기에도 좋았어요.


뒤로가면 갑자기 어려워지진않을가 걱정했는데

줄긋기, 같은 모양 짝짖기, 모양 그리기 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것들로

어렵지 않게 계속해서 풀어나갈 수 잇게 되어있네요.

또 컬러플해서 좋았어요~^^ 전에 하던게 흑백이라.. ㅎ


20일치가 끝나면 부록처럼 도형플러스가 있는데요.

모양미로, 규칙미로, 이용한 블록 찾기 등 여러가지 게임들이 있답니다.

노는건지 공부하는건지 모르게 복습이 척척 될것같아요.



학교도 가기전에 여러가지 공부 시키려니 미안한 마음도 들고 그랫는데

이렇게 재미있는 책이라면 미안해 하지않아도 될것같아요.

연산책은 어떤식으로 만들어졌는지 궁금하네요~

교과도형, 어렵지않고 쉽고 재미있게 시작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