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피 : 영웅이 되고 싶은 늑대
데보라 아벨라 지음, 코나 브레콘 그림, 홍명지 옮김 / 작가와비평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웅이 되고 싶은 늑대 울피 이야기에요~

표지에서 모험을 좋아하는 영리한 늑대의 모습이 보이네요

동화속의 무섭고 잔인한 동물들의 모습이 아니라 좋았어요.^^

시작은 일반적인 이야기처럼 보였어요.

말하듯이 쓰여있어서 옛날이야기 듣는 기분으로 한참 집중하고있는데!

늑대가 이야기에 끼어들어요~ ㅎㅎ

토끼를 잡아먹으려 살금살금 다가가는 부분이 마음에 안들어서 고쳐달라고한답니다.

이렇게 이야기속에 자꾸만 톡톡 튀어나오는 개구쟁이 늑대에요.

사실 이야기를 더듣고싶은데 자꾸만 방해해서 얄미웠답니다

하지만 착한 작가선생님은 울피애기를 듣고 이야기를 울피가 원하는대로 계속 고쳐주어요.

그래서 울피가 원하는대로 착하고 힘세고 멋진 늑대가되어 공주를 구하려고 했는데~~

공주가 이미 탈출해버렸네요; 맙소사~

그리고 울피는 바람에 날아가 떨어지고 말아요.

그 후 늑대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힌트는 표지속에 있답니다.


맛깔나는 이야기를 써주시는 작가님과

개구쟁이 울피가 함께만드는 이야기~

재미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