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관찰력 쑥쑥 숨은그림찾기 2 : 똑똑한 아이들이 노는 법 Highlights 관찰력 쑥쑥 숨은그림찾기 2
하이라이츠 어린이 (Highlights for Children) 지음 / 소란i(소란아이)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희아이들 뿐만아니라 숨은그림찾기 싫어하는 아이가 있을까 싶어요.
그런데 이제 점점 커가면서 보통의 숨은 그림찾기는 너무 금방 끝내버리거나시시해하고해서
점점 멀어지게 되었는데요~

요책은 그런아이들에게 딱 좋을것같아요~!

Highlights 출판사에는 관찰력 쑥쑥 시리즈 말고도 여러버전으로 숨은그림찾기 책들이 있답니다.
숨은그림찾기책 전문출판사인가 싶은 ㅎㅎ

어쨌든 숨은그림찾기 책을 이렇게 고퀄리티로 만들어 주시니 감사할따름~


관찰력 쑥쑥 숨은그림찾기 시리즈만해도 vol.4 까지 나와있어서 요런 찾기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딱좋을듯합니다.

그런데 이 한권에만해도 450의 숨은 그림 찾기가 있어서 이번 겨울은 이 한권만으로도 충분히 잘보낼수있을것같은?




그림도 동네모습이나 집, 우주, 해외 유명여행지 등 다양한 그림배경들이 있어서
그림구경하는것도 재미있고 세세하게 신경쓴 티가 많이나더라구요.

또 찾아야하는것들이 단어만 나열되있는게 아니라 그림도 있어서
훨씬 수월하게 찾을수있고(안그럼 그림이 복잡해서 조금 어려울것같아요)
또 한글단어, 영어단어가 같이 표기되있어서 읽고싶지않아도
영어단어를 읽게된다는??
숨은그림찾기와 영어공부를 같이 할수 있는 책이에요~^^




이집트 전시회도 신기하네요~
찾는 단어뿐만아니라 각 페이지의 주제도 영어로 먼저적어있어서
한글보다 영어를 먼저 보게되네요.

미리 제가해놓으면 애들이 화낼걸알기에 ㅋ
눈으로만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시간이 금새가네요.

시간가는줄 모르게 재미있어요~~

코로나로 힘든요즘, 집에서라도 즐거운 시간 보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