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당당한 예쁜 소녀 그리기
정미정 그림 / 엠앤키즈(M&Kids)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집에 있어서 아이들과 그림그리기를 많이하는데

매일 똑같은 그림만그리게되고 또 인터넷에서 뽑아주는 색칠공부도 그게그거더라구요ㅜ

 

그때 나타난 똑똑하고 당당한 예쁜 소녀 그리기 책!! 제목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처음엔 예쁜소녀 그리기면 그리기지 왠 똑똑하고 당당한 이란 말이 들어가는지 의아하게생각했는데

책을 훑어보니 알겠더라구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 책에는 책좀 읽어본아이면 알만한 동화속, 실제 주인공들이 많이나와요.

그냥 그림색칠만하는게아니라 그 책에 나오는 좋은 구절이나 대사, 인물의 말 등이 나온답니다.

 

"정말로 행복한 나날이란

멋지고 놀라운 일이 일어나는 날이 아니라

진주 알들이 하나하나 한 줄로 꿰어지듯이, 소박하고

자잘한 기쁨들이 조용히 이어지는 날들인 것 같아요"

 

주인공을 따라그리는 방법도 하나하나 자세히나와요.

아이랑 따라그려보면서 정말 재밌었네요~

평소에 그리던 스타일이랑 다르게 그려볼 기회였답니다.

 
 

색칠하기도 빠질수없죵~

옷도 원하는 색으로 이쁘게 색칠해보고 액세사리 까지도 꾸 밀수있어요.

 

한 페이지가 다 동화속 장면으로 나오는것도있답니다.

어린동생이 막색칠했네요 ㅋㅋ

 

역사속 인물도 나와요.

"의심스런 자를 믿은 적 없고,

믿은 자를 의심한 적도 없다"

이문구도 너무나 좋았어요~

 

영화배우 오드리 헵번도 나와요~

선덕여왕이나 오드리 헵번둘다 글귀가 너무나 좋아서 찍은사진이네요.

"날씬한 몸매를 갖고 싶으면 너의 음식을 배고픈 사람과 나누어라

아름다운 머리카락을 갖고싶으면 하루에 한번 어린아이가 손가락으로 쓰다듬게하라"

 

 

요건 첫째딸 작품~~

이쁜그림들이 정말 많죠?

여아들에게 강추합니다.

코로나로 힘든 요즘 아이와 즐거운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