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동 완료! 공룡 중장비 똑똑 모두누리 그림책
페니 데일 지음 / 사파리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와 정말 재밌게 읽은 책이에요~
출동완료! 공룡중장비^^
 
제목만봐도 알수있듯이 이책에는 공룡과 중장비가 같이 등장해요.
공룡과 중장비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최고의 책이될것같아요.
우리아이들도 여자아이지만 공룡을 좋아라해서 이책을 정말 잘보더라구요~
 

표지를 넘기면 이 책에 등장하는 공룡들의 이름이 나와요,
메갈로 사우르스 말고는 다아는 공룡들이라 더 친숙하고 아이들도 아는공룡이라
서로 공룡이름 얘기하며 즐거워했답니다.


사실 공룡과 중장비가 나와 아이들이 좋아할거라고 예상은했지만
좀 공룡과 자동차들을 나열한 유아용책이 아닐까 걱정했는데
요 책에는 스토리가 있어서 참 좋았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다양한 공룡과 중장비차들이 스토리를 이어간답니다.

그림도 잘그려서 사실적이고 공사현장에 있는것같은 기분이?ㅋㅋ
공사가 진행될수록 무엇이 만들어질까 궁금해하고 기대하며 책장을 넘겼어요.
의성어 의태어도 많이들어가서 유아들도 더 좋아할듯해요.


스포일거같아서 고민하다 올리네용~~
수영장이 완성됬답니당 ㅎㅎ
사서보실분들은 아이에게 비밀로해주세요~
공룡들 수영하는 모습도 생동감이 넘치죠?^^

마지막페이지는 책에 등장하는 중장비들 이름이나오네요~
모르는 이름도 많아서 아이와함게 또하나 배워가네요


요책은 정말 강추해용~~
남자아이부모님들은 고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