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이름이 뭐라고?!
케스 그레이 지음, 니키 다이슨 그림, 김서정 옮김, 조민임 감수 / 로이북스 / 2020년 1월
평점 :
품절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로이북스에서 나온 "네 이름이 뭐라고?!" 라는 책입니다.
로이북스에서 캐릭터 책들만 사다봤는데 요런책들도 나오네요~
2019년 햄프셔 그림책상 수상에, 레드하우스 아동도서상 수상작가의 책이라 기대가많이 됐어용~
 
동물들의 재밌는 이름을 추축해보면서 유쾌하게 볼수있는 책이랍니다.

이 이야기는 이름관리사무소에 온 이상한 이름을 가진 동물들의 이야기로 시작되요~
멍멍이부터 시작해서 10마리가 넘는 동물들의 재밌는 이야기를 들을수있답니다.
동물들이 질문을 던져서 아이와 함게 추측해보기도하고
또 이름을 보고 아 잘지었다 라며 웃기도하고했네요~
 

아이가 젤좋아했던 동물이에요 ㅋ(제일 재밌어했던?)
이름이 꿀렁이랍니다 넘나 찰떡같은 이름이였어용 ㅎㅎ


사실 뒤로갈수록 점점더 재밌는 이름인양 스토리가 진행되는데
전 사실 뒤로갈수록 이름들이 안웃겼어요ㅡ.ㅡ;;
엄청난 이름일것처럼 이야기가 나오다가 봣는데 이게뭐야 라는느낌??
이게 외국작가의 책이다보니 이름이 번역되는 과정에서 덜웃기게 됬을수도 있겟다 싶기도하구요
그리고 마지막페이지에는 실제 동물들의 사진과 이름이 나와있어서 좋았어요.
실제로 이상한 이름을 가진 동물들이 많더라구요~
이 책을 보면서 아이와 이야기할 거리가 많이 생겨서 좋았어요.
 
저는 사실 이책을 보면서 막 그리 웃기고그러진않았는데
보고나서 아이가 또보고 또보고 하는걸보니 아이는 재밌게본거같아요 ㅎㅎ
하루만에 세번은 읽어준듯요~~
별로 안웃긴데 웃기게 읽느라 혼났네요 ㅋㅋ
그래도 아이가 좋아하니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