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머리 최고의 육아법
하세가와 와카 지음, 황미숙 옮김 / 오리진하우스 / 2019년 3월
평점 :
품절



공부머리 최고의 육아법.

요즘 공부머리 독서법이 유행이라 읽어보고싶었는데
공부머리 최고의 육아법을 먼저 접하게되었네요.

하세가와 와카라는 분이 이책의 작가이신데 해피에듀의 대표시라고해요.
1000건 이상의 연구에서 찾아낸 성공률 97%의 육아법이라니 한번 읽어볼만하겠죵~?ㅎ

전아이한명 키워보고 쓴 작가분의 책보다 이렇게 많은 사례를 접해본 분의 글이 책이 더 신뢰가 많이가더라구요`


이 책은 크게 4가지 챕터로 나뉘어있어요.
1장 커뮤니케이션, 2장 생활습관, 3장 놀이, 4장 학습

아이 키우면서 필요한 모든 이야기가 다들어있어요~

각각 챕터에서  다양한 주제로 명쾌하게 설명되어있었어요.




이분의 책은 모든사람에게 같은 처방을 내리지는 않아요.
직접 책에있는 진단테스트를 통해 엄마의 성향이나 기질을 체크하고 그에따른 육아방식을 제시해주어요,



중요한 이야기는 형광펜을 그은듯 표시되있어서 한눈에 쏙쏙 들어와서 좋았어요.

읽어보면 아는이야기같아도 잊고있엇던 부분, 내가 그동안 잘못했구나 반성하게되는 부분이 많았어요

마지막 학습챕터에서는 특히 더 공감이많았네요 ㅋㅋ
아이 학습지시키면서 아이를 많이 혼내고 했드랬죠 ㅠ.
지식하나 배우는것보다 학습의 재미를 느끼게해주는게 중요한데말이죠.



막연한 육아법이아니라 실생활에서 쓸수있도록 공감되는 부분이 많아서 더욱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