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사는 생쥐 줄리앙
조 토드 스탠튼 지음, 서남희 옮김 / JEI재능교육(재능출판)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재능교육에서나온 혼자 사는 생쥐 줄리앙 이란 책이에요.

개인적으로 재능교육에서 나오는 책들은 엄선되어 나오는 책만나오는지
정말 한권한권 너무나 재밌게 보고 또 아끼는 책이랍니다.

요번책도 정말 좋았어요~

영국 위터스톤즈 수상작가의 책이랍니다.


같이 끼어온 숨은그림찾기종이에용 ㅎㅎ
아이한테 읽어보라하고 나뒀더니 책은 안읽고 숨은 그림 찾기만 하고있는거있죵~
요그림만봐도 너무나 귀엽고 부드럽고 따뜻한느낌이라 안의 내용이 더기대되었답니다.


주인공인 생쥐 줄리앙이에요.
줄리앙은 혼자살았어요~
땅위의 동물들은 줄리앙을 잡아먹으려하고 땅밑으 동물들은 줄리앙의 길을 막았대요.
아직 아기생쥐같은데 그동안 참 힘들었을것같죠?


줄리앙은 혼자살면서 많은것들을 깨우치고 배웠지요.
혼자서 뭐든지 잘할수있는 생쥐였어요~


그런데..어느날.. 생쥐를 노리는 동물이 나타났어요.
여우한마리가 생쥐 줄리앙의 집 창문으로 쳐들어온거에요~!




그림이 어찌나 리얼한지 아이가 깜짝 ㅎㅎ
이빨이 정말 뾰족뾰족 무서워보이네요.

다행히도 여우는 몸이 창문에 걸려서 생쥐를 잡아먹을수없었죠~

(요렇게 보니 나무밑의 생쥐집이 한눈에 쏙들어오네요~^^)

여우가 아무리 빠져나가려고해도 몸이 꽉껴서 나갈수가없었어요.

그렇게 오랜시간이 지나고..
생쥐와여우는 이야기를 나누고 먹을것을 나눠먹으며 점점 친해지기 시작했죠.
여우와 생쥐의 우정 ㅎㅎ 정말 독특하죠~?


다음날 줄리앙은 여우를 창문에서 빠져나갈수있도록 도와주었어요.
여우도 생쥐를 잡아먹지않았죠 ㅎㅎ
(배신하고 잡아먹을까 엄청 걱정했답니다 ㅎ)


여우는 다시 혼자가되어 평소처럼 지내게되었어요.
그런데 왜그런지 쓸쓸해보이네요.

그러던 어느날 두둥@@
부엉이에게 발각되고 말았어요.
도망갈곳은 없었지요.

 
그때 누군가가!!
줄리앙을 꿀꺽! 삼키지않겠어요~~?


바로 친구 여우였지요.
줄리앙은 그렇게 여우입에서 무사히 빠져나왔어요.
이건뭐 은혜갚은 여우이야기같네요 ㅎ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감을 쥐고 한페이지 한페이지 넘겨보게되는 책이네요.
어른인 제가봐도 정말재밌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