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 최고의 딸기 길벗스쿨 그림책 12
하야시 기린 지음, 쇼노 나오코 그림, 고향옥 옮김 / 길벗스쿨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길벗스쿨의 이 세상 최고의 딸기 라는 책이에요.

무슨이야기인지도 모르고 표지만보고서 취향저격이라 선택하게된 책이랍니다.
북국곰의 살아있는 표정과, 정말 즙이 나올듯한 생생한딸기~
그림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색감도 딸기우유색이라 더맘에들었어요)



책을 보는내내 너무 이쁘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내용도 참신하지만요~^^

곰돌이가 편지를 받으면서 이야기가 시작되어요
누군가가 딸기를 보내준다는 편지를 보낸거에요~



딸기를 받을거란 기대에 곰은 정말 이런저런 상상의 나래를 펼친답니다.
그이야기들이 너무나 기발하면서 공감되고 또 먹고싶다!! 라는 생각까지 들게했답니다 ㅋ


딸기가 드디어 도착했어요.

일본작가책을 번역한건데도 번역을 너무 자연스럽게잘해놔서 우리나라 그림책같았어요.


하나의 딸기를 어떻게 해먹을까 이리저리 고민하는 곰돌이
정말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럽고
또 표현은 어찌나 멋진지요~


친구를 초대해서 딸기한조각을 네등분해서 먹으려는 그림도 너무 멋지지않나요.


그후로도 딸기는 계속계속오고..

하지만 딸기가 많아질수록 곰은 점점 딸기에 관심을 잃어갔어요.

이세상 최고의 딸기는.. 바로
처음먹은 그 한 알 이였답니다.

여윤이 남는 그림책이네요.
아이들에게도 오래도록 기억에남는 그림책이 될듯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