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 스티커 인형 놀이 1 : 해피 스텔라 공주 보석 스티커 인형 놀이 1
로이비쥬얼 / 로이북스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석스티커 공주인형놀이, 해피 스텔라 정말정말 맘에드네요.

사실 공주님이 둘이라 좋아할거라고 예상은했지만 초대박이네요~!

멋진성에, 보석스티커에(보석으로 옷을 꾸밀수있음) 종이인형, 종이인형들 옷 까지!
구성도 참 알차더라구요~


싸움의 시작 ㅋㅋ 첫쨰가 먼저집었네요~
이제 요런건 혼자서도 잘 읽고 하더라구요~



구성품들, 정말 이쁜옷들이 한가득이에요.
공주 종이인형이 3개인데 3명당 옷만 세벌정도고 기타 악세사리(모자, 지갑, 요술봉, 왕관 등)은 훨더 많구요~


공주 인형들도 넘이쁘죠~
핑크머리가 젤맘에드는가 집어가버려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
셋다 다른개성으로 이쁘답니다.
종이도 인형놀이 할수있을정도로 튼튼해서 아이가 만지기에도 좋았어요.


성도 으리으리하죠~?>ㅋ


공주하나씩 집어들고 꾸미기에 여념이없는~

받침대도 있어서 요렇게 세우고 놀수도있어요~




사실 온지 이주정도됬는데 정말 하루에 한시간 이상씩 가지고놀다보니
신발같은건 하나둘 사라지기시작하고
어깨 옷끼우는구멍도 꽤 넓어져서 보수공사도 좀해줬지만
여전히 너무나 아이들이 아끼는 인형이랍니다.

정말 이쁘고 맘에 쏙들어용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