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 탐험대와 지구 한 바퀴 - 숨은그림찾기 세계 여행 웅진 지식그림책 52
기욤 코네 지음, 서남희 옮김 / 웅진주니어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웅진주니어에서 나온  코끼리 탐험대와 지구 한바퀴입니당

숨은그림찾기 싫어하는 아이들은 없을텐데요~
요책은 교모하게 그런 심리를 이용해서 아이들에게 세계 많은 나라들에대해 알려주는 책이랍니다.ㅋ


집에 오자마자 책이 커서그런지 아이들이 바로 달려들어 뜯더라구요~
책택배가 자주오는터라 평소엔 별관심이없는데~
빅북이라 먼가 재밌는게 들었겠다 직감적으로 눈치챘나봐용 ㅎ

오자마자 어떻게하는건지 확인한뒤 한시간을 앉아서 코끼리를 찾고있네요 ㅎㅎ

코끼리탐험대가 전세계를 돌아다니면서 여행하는이야기인데요
그속에서 코끼리들을 찾아책에 포함된 스티커로 찾아 붙여주는거에요.

정말 세계지도책을 이리 열심히 본적이잇나 싶을정도로 보게되네용


단순히 코끼리만 찾는게아니라 코끼리들이 내주는 미션도 해결해야되서
코끼리 몇마리찾았다고 넘기는 그런책이아니랍니다~
스티커가 신의 한수가아닐까싶기도하고~
이게 표시를 할수있으니 더 하고싶은마음이드나봐요
결국 식사시간이되서 그만해라고 사정해서 그만뒀네요~

보다보니 옛날의 윌리를 찾아라하던생각이 나네요.
어릴적 윌리찾던 제마음이 우리딸아이의 마음과 같겠죠~?
어쩄든 숨은그림도 찾고, 집중력도 기르고, 많은 나라들에대해 배우고,, 참좋은책입니다 ㅎㅎ

가끔 아는 건물이나오면 더 좋아라하고 관심을 가지네요
아는만큼 보이잖아요~?
초등학생쯤되면 더 많은걸보고 재미를 느끼지않을까싶습니다!

5세이상 아이들부터 초등학생까지 두루두루 추천하는 책이에요.
숨은그림찾기, 이제 세계적으로 찾아봅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