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나 공주와 바닷속 인어들 360도 회전목마 팝업북
애그 자트코우스카 지음 / 사파리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리나 공주와 바닷속 인어들!

​요책은 보자마자 우리아이가 좋아하겠다는 필이 온책이에요~
예전에 요 비슷하게 생긴 생쥐집 책을 많이 가져놀다가 다 찢어진 경험이 있는데

요책은 공주들이라 아이들이 더더욱 좋아할것같았어요.

게다가 바다 인어공주라니~ 푹빠질만하죵?


요 책은 단순한 책이아니에요~
안에는 톡톡떼서 사용할수 있는 종이인형들이 있구요
또 책을 휘리릭 감아서 묵으면 멋진 놀이판이 된답니다.!

사실 저도 종이인형 참 좋아하는데..
종이 인형 최대 단점이 너무 약하단 거 잖아요~
근데 요건 정말 튼튼하네요!

사실 인형을 아이가 혼자서 뜯을수있을까?(안찢고)
걱정 했는데 종이가 두껍고  잘림처리가 잘되있어서그런지
하나도 찢긴거없이 예쁘게 뗴냈답니다.
얼마나 튼튼한지 아시겠져~?

동생과함께 공주들 관찰중.
서로 누구할건지 미리 정하고있는 중이에요~
요즘 둘째도 욕심이 많아져서 꼭 자기가 고른걸로 하려구해요ㅠ

이야기도 읽어보고 또 공주들이름은 먼지 확인해보고 대충 스토리를 생각해보았어요.
그래야 더 잼나게놀죵~~


휘리릭 리본을 감아서 무대완성!
안에는 팝업도 많이 들어있고 또 종이인형을 끼워 놀수있는 부분도 많아서
너무나 활용하기좋아요~!


둘째와 부디 사이좋게놀길~ㅋ
그래도 종이가 튼튼해 걱정하나는 덜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