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공룡 사전 신비한 공룡 사전
박진영 지음, 이준성 그림 / 씨드북(주)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씨드북에서 나온 신비한 공룡 사전 입니다.

아이가 어린이집 다니면서 부터 시작된 공룡에 대한 관심이 점점더 커지면서
이제 저보다 많은 공룡들을 알게되었어요~

공룡에 대해 자꾸 물어봐도 모르겠고~
이제는 공룡사전이 하나 필요하겠다 싶었는데 마침 좋은 공룡사전을 찾았답니다.



이 신비한 공룡사전은 이제 막 공룡에 대해 알기시작한 유아들 보다는
공룡들에 대해 어느정도의 지식이 있는 친구들이 볼만한 책이에요.
그림도 많지만 글자도 많은편이라 초등학생부터 어른들까지도 볼만하답니다.


신비한 공룡사전 목차에요.

공룡의 세계로 들어가기 전에
공룡에 대한 분류, 공룡이 온 곳, 또 공룡시대에 대한 설명까지~
이 책을 읽고나면 전문가 라고 해도 될정도의 공룡에 대한 지식을 습득할수있을것같아요,


실사도 많이 들어있어서 막연하게만 느껴지는 공룡이 정말 실제로살았다는게 더 와닿게 느껴졌고

공룡분류하는 것에 대해서는 정말 한눈에 쏙들어오게 정리되어있어서 특히 더 맘에들었습니다.

개별 공룡에 대한 설명들~

사람과 함께 그림자로 비교해논 사진을 통해서 공룡크기도 어느정도 가늠해볼수있고
화석과 또 공룡이미지를 크게 실어놔서 한눈에 들어온답니다.

글밥도 유아들이보기에는 많아보이지만 제가 읽어보니 저도모르게 빠져들어 보게되었어요.

아이보다 제가 먼저 읽어보고 나중에 아이들에게 이야기하고 얘기나눠보면 참좋을것같아요.
그림도 글도 참마음에 드는 공룡사전입니다.!




공룡에대해 더 많이 알고싶은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공룡사전인것 같아요.^^
주변사람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은 책입니다.
오랫동안 두고볼만한 가치있는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