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게 ‘좋은 아빠’를 선물하는 하루 15분 아빠놀이터 - 3~10세 아이와 함께 즐기는 ‘아빠놀이 육아!’
유종선 지음 / 스마트비즈니스 / 2018년 9월
평점 :
품절


책제목처럼 정말 아빠놀이터가 생겼으면 하는 마음에 보게된책.

아이에게 좋은아빠를 사서라도 선물하고 싶네요 ㅋㅋ

하루 15분이라니 아빠들도 왠지 할만하다는 생각이 들어 책을보게되지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요즘 많은 아빠들이 달라졌지만
우리집은 여전히 가부장적인 아빠의 모습이라 아이들과 그리 친근하지는않은데요.
이 책의 서두를 보니 정말 아이와 놀아주는 아빠가 얼마나 중요한지 절실히 깨닫게되요.
바로 아이와 놀아주는 방법만 주르륵 설명되있지않고
아빠들이 읽어보고 아이와 조금씩이라도 놀아줘야겠다는 마음이 들게끔 설득력있게
글이 적혀있어서 좋았어요.
아내들이 백번말해야 듣나요~'
전문가분 글읽으면 먼가 깨닫는게 있을것같아요.


차례에요.
한눈에 쏙보이게 잘정리되있네요
간단해보이고 좋아용 ㅎㅎ
왠지 너무많으면 지레겁먹고 안볼것같은데말이죠..

장소나 상황에 따라 즉시 적용할수있는 아빠놀이터!
아주구체적으로 상황이나 놀이방법들이 설명되있어서 아주 좋아요~!
이제는 어떻게 놀아줄지 몰라서 아이와 못놀아준다는 말은 안하겠죠?


사실 책을 읽다보니 남편보다도 저도 고쳐야할부분이 많은것같아요.
마트가면 1. 시식 2. 필요한물건사기 3. 계산하기가 끝이였는데..
책에서처럼 아이와 대화도 많이 해주고 해야겠어요.
 
그 뒤에도 아이와 잘놀아줘서 성공한 유명한 케이스들도 소개되있어서
동기부여도 많이 되고 읽을거리가 다양하게 많은것같아요.

책을 보니 원래도 알고있었지만 제자신이 더더욱 부족하게 느껴져서  아이들에게 미안하네요
 조금씩이라도 바뀌도록 노력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