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유아 밥상 - 아이도 반하게 할 영양 만점
서정호.정재덕.박화정 지음 / 북스고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리연구가으 내 아이를 위한 최고의 건강 레시피
최고의 유아밥상.

처음 부모가되고나서 아이가 이유식을 뗄때가 되면 어느 엄마든 아이반찬 고민을 하지않을수없다.

아이 이유식만 떼면 같이 밥먹으면되니까 더 편해질거라 생각했는데 내 착각이였다.

왠지 식판에 있는 반찬통 세개를 채우지않으면 마음이 허하고
세끼매번 똑같은 반찬을 주기도그렇고.
또 남편은 남편대로 매운 얼큰한 그런음식을 좋아하니
아이 반찬을 계속 만들어야하는데 아이디어는 없고 ㅠ

유아밥상 책을 보게된 이유이다.


표지가 딱 아이반찬스럽게, 내가 해주고싶은 반찬의 모습이였다.



목차를 보면 반찬 만드는 법뿐만아니라
아이의 건강한 식습관 기르기, 영양가있는 밥상차리기, 안전한 음식만들기등 다양한 주제의 읽을거리가 있다.


또한 음식 만드는 법도 밥 반찬 특별식 볶음 등등
너무나 세세하게 나뉘어서 있어서
내가하고싶은 종류를 찾기 간편하였다.


제일중요한 요리법 사진~
한페이지를 다 차지하는 큰요리사진, 맘에든다
바쁠때는 샤샤샥 페이지를 넘기며 먹음직스러운, 하고싶은 요리를 찾으면된다.
요리하는법도 그림으로 같이나와있어서 나같은 초보에게 딱알맞다.


브로콜리 두부무침.
왠지 정말 영양가가 높을것같은~
조만간 꼭 해줘야겠다^^


요것도 너무 맛있어보였다.
주말같은때 볶음밥으로 만들어주면 좋아할듯싶다.
항상 똑같은 볶음밥만 해줬어서 좀 새로운걸 해주고싶었다.

갠적으로 내가먹고픈음식



군침돈다.
야식으로 딱이군~~

유아 밥상차리기 요책으로 어느정도 고민이 확줄어든듯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