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토비 퍼즐 놀이
텔레토비 원작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릴적 정말 재밌게 봤던 텔레토비 친구들이 돌아왔어요.
KBS 2채널에서 월~목 오후 3:20분 방송중이랍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던 프로를 이제 아이가 본다니 신기신기 ㅋ
이번 꼬꼬마 텔레토비가 돌아오면서 여러가지 텔레토비 관련 책, 놀이감들이 많이나왔는데요

그중에서도 텔레토비 퍼즐놀이를 만나보았어용ㅎ



사실 요즘 아이가 퍼즐에 푹 빠져있는데 자꾸 언니것만 만져서
어린이용 퍼즐도 필요하던 참이였거든요.
근데 요거정말 좋네요~

이 한 상자안에 무려 12개의 퍼즐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보통 적게들어있다보니 난이도차가 너무 급격히나는데
요거는 6조각도 3개 8조각도 3개 이런식으로 점차 실력을 늘려갈수있어서 더 좋았어요


실물들~~ ㅋ
새퍼즐이라그런가 빛이나네요.
먼가 텔레토비얼굴들이 바뀐거같기도하고..

퍼즐이 또 일률적으로 네모난 모양이아니라 다양한 무늬로 잘려져있어서 좋아요.
사실 네모난 모양은 튀어나온부분이 아이가 쓰다보면 자꾸 구겨지곤했는데 요건 그럴걱정이 없네요.
그리고 이런 퍼즐해보기전엔 (네모아닌모양으로 잘려진것) 이게 더어려울줄알았는데
사용해보니 요게 훨씬더 쉬웠어요.
모양이 각각 다다르니 3살짜리도 잘맞추더라구요~


텔레토비를 보기전이라 좋아할가 걱정이 좀 되긴했는데
그동안 퍼즐에 목말라있었는지 자기퍼즐오니 무척좋아해요.
하루에한번씩 5~6개씩 꺼내서 하곤한답니다.



처음엔 쉬운거부터 골라주려고했는데
보니 다 비슷비슷해서 이젠 그런거 신경안쓰고 아이가 그림보고 골라와요~


요걸로 한 몇달은 재미나게 놀지않을까싶어요~
다음단계 퍼즐 갈아탈때까지 잘부탁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