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골이 딸꾹 딸꾹 길벗스쿨 그림책 6
마저리 카일러 지음, S. D. 쉰들러 그림, 홍연미 옮김 / 길벗스쿨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길벗스쿨에서 나온 해골이 딸꾹 딸꾹1

주인공인 해골만으로도 아이가 참 좋아할것같은 책이죠~?

원서로도 워낙 유명해서 꼭 읽어보고싶었던 책인데 드디어 보게되었어용~


책을 펴지도 않았는데 쏟아지는 아이의 관심 ~

해골이 물을 마시는 모습이 신기했나봐요. 물이 뼈속으로 콸콸콸~ ㅋ



어느날 해골이 딸꾹질을 하면서 잠에서 깨어나요.
왠지 분위기가 으시시하죠?

빨간천위로 튀어나온 뼈가 실감나네요~~


ㅋㅋ 이닦는 모습도 너무재미있었어요.
턱이 날라가버렸지뭐에요.

이런 저런 행동을 해도 없어지지않는 딸꾹질~


딸꾹질을 멈추기위해 해골은 이것저것 다해보죠~
숨을 참아보기도하고, 설탕을 먹어보기도하고 ㅎㅎ

해골이 숨을 참는다니 웃기죠?ㅋㅋ
설탕이 우수수 쏟아지는 장면도 정말 재밌었어요~


ㅋㅋ 손눈알에 넣기
눈으로 나오는 물들~
페이지 페이지마다 그림들이 정말 재밌어서 깔깔웃으며 봤답니다~



그러다 친구 유령이 알려준 방법을 썼는데..

딸꾹질이 멈췄어요!!

그 방법은 바로바로~~~~~


비밀이랍니당 ㅋ
왠지 스포같아서 올리기그렇네요^^
책으로 확인해보셔용.

곧 할로윈인데 그떄 읽기 딱 적합한 유쾌한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