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멍을 주웠어 세계숲 그림책 7
켈리 캔비 지음, 이상희 옮김 / 소원나무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원나무에서 나온 구멍을 주웠어!

제목부터 참 무슨이야길까 궁금했었어요~

구멍을 줍다니~~?ㅋ

사진상으론 잘안나오는데 표지에 진짜로 구멍이 뚫려있답니당ㅎ ㅎ
별거아닌데 자꾸만 만져보게된다는 ㅎ

그사이에는 센스있게 사은품이 들어있었답니당


표지안쪽이에요.

왠지 무섭~
씽크홀이 생각나는건 왜일까요~


한소년이 길을 걸어가다 구멍을 발견하게되요.

그림이 참이쁘죠?
직접보면 뒤의 풀배경이 더 신비스럽게 느껴진답니다.
독특하네요^^
풀숲의 토끼.
처음 볼땐 요놈이 안보이더니 책을읽고나니 이제보이네요^^

소년은 구멍을 주웠어요.
신기하죠?


구멍을 어떻게했을까요?
주머니에 넣어보기도하고 가방에 넣어보기도하고.
하지만 자꾸만 구멍을 내어 소년은 구멍이 쓸모없어졌어요.


그래서 구멍을 누구에게 줄까 가게를 찾아가봤어요.

가게 이름들이 재밌어서 찍어보았답니다 ㅎㅎ 센스넘치죵?
브레드 피트빵집 ㅋㅋ 포스트리트 검프는 무슨가게일까요~

여러가게에 가보았지만
구멍을 원하는 사람은 없었어요.


다른사람들은 모두 구멍을 이미팠거나 구멍을 메우는데 급급했죠~

쓸모가없어진 구멍..
소년은 그냥 길바닥에 버리기로 했답니다.

그리고 어떻게되었을까요?
구멍이생겨 소년이 빠져서 이야기가 펼쳐질가요~?



마지막사진이에요~

사은품으로 온 토끼 뱃지~랍니당~
반짝이 스티커도 같이 들어있어서 꾸미기 좋네요~
가방에 매달수도있어요.

많은 구멍속의 동물들.
하나같이 다귀여워서 자꾸만 보게되네요~


소원나무의 구멍을 주웠어

정말 기발하고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책같아요.

유아들에게 마음껏 상상할 기회를 주세용~~^^

아름다운 그림은 보너스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