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최고 그리기 왕
바나나비 그림 / 키움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키움의 내가 최고 그리기 왕 책이에요.

책제목 그대로 열심히 보고 연습하기만하면
최고그리기왕이 될수 있을것같은 책이랍니다 ㅋㅋ

아이가 사실 그림그리기를 좋아하긴한데 항상 옷에다 표정까지.. 다 똑같은 공주만 그리더라구요.

그래서 요책을 통해 다른 동물이나 사물그리는 것도 연습해보고

또 사람도 여러가지방법으로 그리는 연습을 했으면 좋겠다싶어서 이 책을 보게되었어요.


차례입니다.

 동물, 과일과 채소, 음식과 내 물건, 탈것, 자연, 사람, 특별한 날들.

이렇게 크게 7가지 주제로 나뉘어져있어요.

정말 어마어마한 그림이 들어가있어서

정말 왠만한 아이가 그리고싶어할만한 그림은 다 여기있지않을까싶어요.







그리고 본문으로 들어가기전에
동그라미 세모 네모로 그려볼수있는 다양한 그림도 소개되어있구요~~
그림도 아기자기하고
또 쉽게 그려져있으면서 한눈에 뭔지 알수있게 특징이 잘잡힌 그림이라
아이가 그리기도쉽고 또 그린그림을 알아보기도 쉬웠답니다.



각 챕터에는 그 안에 있는 그림들이 그려있어요.

글을 모르는 아이들은 요 그림을 보면서 그리고싶은걸 골라 그려볼수있겠죠?



그리기연습~
각 페이지 위에 난이도 설명도 되있어서 수준에 맞게 골라 그려볼수있어요.

그림이 너무나 아기자기 귀여워요,

몇개 따라그려봤는데 정말 쉽더라구요~


공룡이 빠지면 섭섭하죠?
요즘엔 여자아이들도 공룡을 좋아한답니다.
어서 그려보고싶어용~
딸에게 인기만점 엄마가 될수있는 찬스~


사실 우리딸은 공주에 푹 빠진상태라 공주먼저그려보고싶다하네요~
어렵지않을까 살짝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정말 잘그렸어요(제눈엔 .ㅋ.ㅋ)





백설공주를 보고 따라그린 그림이에요.. 제법 닮았죠?ㅋ
누가봐도 백설공주 같이 잘그린거같아요.

항상 긴머리 공주만을 그려왔는데
요래 귀여운머리한 공주를보니 가슴이 벅차군요 ㅋㅋ




라푼젤도 그려봤어요~
요건좀어려운가 그리잘그리진못했지만 이런식으로 탑안의 라푼젤을 그려보는것도 좋은경험이되겠죠~
젤왼쪽 밑에 그림이 라푼젤이랍니다.
그래도 제법 탑같죠?ㅋ

이번엔 인어공주 도전.
공주란 공주는 다그려서 자리가 없어 콩알만해진 인어공주 에요 ㅎㅎ



요건 무슨공준지 눈의여왕 엘사랍니다.
그럴듯하죠?
손에 마지막에 얼음도 그려넣었었어요.


단 한시간만으로도 벌써 그림실력이 일취월장한것같아요.

앞으로는 공주말고도 다른 다양한 그림을 도전해보고싶네요.
딸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