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쌤, 비유쌤의 참 쉬운 물감놀이 - 동그라미, 세모, 네모로 시작하는
김동욱.오선주 지음 / 길벗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물감으로 그리는 우리아이 첫 그리기책!

길벗스쿨에서 나온 참 쉬운 물감놀이에요.

사실 집에서 물감놀이하기 쉽지않고 또 둘째가 있어서 물감놀이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요책을 읽고 생각이 많이 바뀐거있죠~

제가 물감놀이를 너무 어렵게생각했었던것같아요.

아이와 함께하는 참쉬운 물감놀이~ 시작해보아용.



우선 목차부터 살펴봤어요.

파트 원에서는 부모님들이 읽어보면 좋을 내용들이 참 많아요.

처음 물감놀이 할때 필요한 팁들이 정말 많이 들어있거든요.

그리고나선 동그라미 네모 세모로 시작하는 쉬운 물감놀이 그림들이 펼쳐져있어요~




사실 이 글을 읽으면서 반성을 많이했어요.
저도 아이한테 그림조차도 너무 획일적으로 가르치지않았나.
아이 상상에 맡겨 자유롭게 그리도록 해야하는데
자꾸 이건 이래야지 저건저래야지 얘기하다보니 아이도 점점 그리면서
그림에도 정답이 있다고 생각하는것같더라구요.



여러가지 물감 등 재료를 고르는 팁이에요.

책보면서 이렇게 뽐뿌오기는 오랜만인데요~ㅋㅋ
집에물감이 있음에도 당장 좋은걸로 다시 골라오고싶다는 ㅋㅋ
특정브랜드를 추천하는건아니고 정말 좋은 물감 (가격포함) 고르는 법을 알려줘요

붓 고르기.
붓을 꼭 골라야하나? 라고생각했는데
요책을보니 워터브러쉬란게 있더라구요.
물통없이 물감놀이를 할수있는 도구에요.
보고 바로 주문했는데 여태 오지않고있다는.....ㅜ.ㅜ
사실 이 책보면서 같이 연습하고 실제 사용한 후기를 남기고싶었는데
배송기다리다가 시간다갈거같아 먼저 책소개부터해요~


물감을 사용하는 방법 ㅋㅋ'
지난주만해도 물감을 열심히비벼대며 색칠해라시켰는데 ㅋㅋ
당황스러웠어요~~


요기부터는 그리기연습시작~~



요렇게 별로 난이도 체크도되있답니다.
별하나는 5세 두개는 6세 세개는 7세에요~
물론 아이는 하고싶은거부터하려고하겟죵?ㅋㅋ


사실 그림만보면 우와 정말잘그렸다인데
이렇게 순서대로 그려놓은 그림을보니 왠지 나도 할수있겠는데?
라는 생각이 들지않나요?
그림그리기를 정말 쉽게 잘 설명해주셨어요~




아주 맘에드는 그리기책!~

아이와 부지런히 연습해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