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아리 자연동화 20권 0~3세 기능북 포함 /세이펜 적용 - 첫 자연관찰 전집
훈민출판사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무나 예쁘고 깜찍한
1~3세 들을 위한 병아리 자연동화 전집 이에요

사실 시중에 좋은 자연관찰책들이 많고 많지만
요렇게 딱 아주어린 유아들을 위한 자연동화책은 저는 한번도 본적이 없거든요

사실 집에 첫째위주로 책이있는데 요렇게 귀여운 아기동화책! 너무맘에들어요


권수도 많지도 적지도 않은 딱 20권 이랍니다.
거기다가 단어카드에 구연동화 씨디까지~~
게다가~ 세이펜이도어 동물들 소리도 생생하게 들을수있어요.



다른 자연관찰책에는 식물에 공룡에 여러가지 지식들이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또 양장본이 많다보니 어린아이에게 주기는 찢기기쉬워서 잘 보여주지 못했었는데
요건 딱 동물들만있으니 아이가 너무 좋아하고 안전하게 둥근처리된 보드북이라 딱좋아요.


오자마자 고양이책부터~
고양이를 워낙좋아하거든요~
글밥도 많지않아 집중력약한 아이들에게 딱!좋아요.



책마다 제목을 보면 어떤이야기가 있을지 상상이되요.
표지도 동물들이 정확하게 들어있어 어떤책인지 아이도 바로 캐치할수있구요~
표지만봐도 하마가 어떤동물인지 한눈에 쏙들어오죵?^^


내용도 따스하고 좋아요.
욕심쟁이 하마가 친구를 사귀어가는 이야기랍니다.



사실 사진보다 책이 그림이 정말 선명해서
어른인 제가봐도 그림만보고도 와 멋지다 라는 생각이든답니다.


이야기는 항상 훈훈하게~ ㅋㅋ




책들중에 이렇게 플랩북이나 울타리북등 여러가지 조작북들도 많아요.
조작북이라도 어린아이들 책이라그런지 아주 튼튼해서 왠만해선 망가지지않을듯해요.


나비들 정말 멋지죠?

나비가 되는 모습까지도 담겨있어요
한눈에 쏘옥~



이 사자이야기도 참좋아용ㅎ


멋진사자.
이 책 펼치자말자 실감나는 사자사진에 깜짝 ㅋㅋ
별로 무서운사진은아니나 너무 생생해서말이죠


동물들 특징도 이야기식으로  아주 간략히 나타나있구요~


요건 플랩이 들어간 책이에요.
아빠 심심해요 놀아주세요하니

엄마랑놀아 아빠피곤해 ㅋㅋ
너무 사실적이지않나요~


하지만 아빠는 가족을 지켜준답니다.

다른사자가나타나면 어흥~ 저리가~

평화로운 사자가족~^^
정말 사랑스러워요
왠지 아프리카초원의 사자를 실제로보는기분




그자리에서 반은 읽은것같아요~
첫쨰까지 궁금한가 한참앉아서 같이보네요~
둘째의 실감나는표정 보이시나용~



1~3세 영유아 자연동화책.
병아리 자연동화책 정말 좋아요 강추~
게다가 가격까지 착하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