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곰의 가출 날개달린 그림책방 24
벵자맹 쇼 글.그림, 염명순 옮김 / 여유당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실 블로그 글을쓸때 사진을 좀 줄여서 올리는 편인데
요 책은 그러고싶지않네요~

그림이 너무나 이쁘고 선명한책.

표지만 보고 맘에들었던 책인데 역시 실망시키지않네요~

크기도 큰만큼 볼거리도 가득한 책이랍니다.


글이 밑에 있으니 처음엔 좀 낯설었어요.
보통 그림빈곳에 글이 있으니까요
하지만 요책은 이렇게 밑에 색깔도 다르게하여 글을 밑에만 표시해두고있답니다.
그만큼 이 책에서 그림이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인것같아요.

곰이 사는 숲속. 너무나 아름답죠?^^
보통 이런이야기에는
곰세마리가 크게나와 서로 다투거나 갈등이 생기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이 책은 숲속의 일부로 곰가족을 그려놓은듯해.
곰뿐만아니라 다른 동물들이 뭘하나 찾아보는 재미도 정말 쏠쏠하답니다.


앞에 여러페이지에 걸쳐 찾아봣던 동물들이 요 뒤에나와 곰과 대화를나누니 아이가 어찌나 좋아하던지~
아까 숨어있던애라고 알려주곤했어요.
다시 뒤로돌아가서 그림에서 찾기도하구요~


그리고 빨간집.
집도 너무 아름답지않나요~
사실처음 표지를 보고 아이와 대화를 나눈게
왜 이리 좋은집을 두고 가출했을까 라는것이였는데
알고보니 사람의 집이였어요.
내가 곰이여도 들어가보고싶은 그런집이네요.


집안의 모습..
너무 귀엽죠~
아기자기 하나하나 살펴보느라 시간가는줄몰라요~

잠자리 독서로는 별로 안좋은 책인듯..ㅋㅋ
너무 보는데 시간이 오래걸려요 ㅋㅋ
한참을 보고또보고 눈이더 생글생글해지는 느낌이랄가요~

곰돌이가 집에서 뭔가 하는 모습도 재미나요~

갑자기 왠괴물?
이상한 소리에 아기곰이 상상하는 모습이에요.


괴물의 정체는~~~~~~~~~~~~~?


뒷 이야기 책으로 확인하셔용~~
너무나 유익하고 재밌고 상상력이 넘치는 그런책.
정말 맘에들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