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낚시 - 여름 사계절 소풍 그림책
김지안 지음 / JEI재능교육(재능출판)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능교육에서 나온 여름낚시에요~!

계절에 딱맞는 책이죠?
아직 낚시를 해보지않은 나이지만 이 책으로 간접경험을 해보고
또 상상해볼수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어요.

표지부터 너무 깜찍하답니다~!
귀여운고양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고양이가 많이도있네요.
고양이들은 더운 여름을 어떻게 보낼까요?
친구들은 배가고파 물고기낚시를 하러 떠나기로해요.

한마리 한마리 고양이들이 무얼하는지 관찰하며 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배를 타고 낚시를 떠난 고양이 친구들.
배이름도 야옹호네요.
하지만 한마리도 물고기를 잡지못한 친구들.
그래서 더 큰바다로 나가기로했답니다.


제일 덩치큰 대장고양이가 낚시줄을 힘차게 던졌어요.
어떤 물고기가 잡힐지 기대되네요~!
글자가 살아 움직이는듯합니다.


바닷속에 살고있는 이쁜 물고기친구들.
그림이 모두 흰테두리로 되어있어그런지 빛이나는것같고 더 아름답고 귀엽게 느껴지는것같아요.
낚시대가 점점 아래로 내려가다 어딘가 쿡 걸렸어요.
무었일가요?
어른은 금새 유추하지만 아직어린 아이는 멀까 굉장히 궁금해하더라구요~


바로 고래 꼬리지느러미였어요.
정~ 말 커다란고래 ㅋ
크지만 무섭지않고 귀여워서 만져보고싶네요~
뒤의 고양이들이 너무나 작게느껴져요.

헛 잡았다고 생각했으나 고래가 철썩 배를 멀리 날려버려요.
고양이 친구들을 잡아먹지는 않을까 괜한 걱정이 ㅎㅎ


물에 빠진 고양이들의 표정이 정말 시람나죠?
재미있어요~


와우~
이 많은 물고기들이 바닷물과 함께 모래위로 떨어져어요.
상상만해도 멋지네요.
반짝이는 고양이 눈빛이 너무나 귀엽답니다.


그리고 물고기파티를 여는 고양이친구들.
정말 이쁘고 귀엽고 앙증맞은 책이에요!!



두달다되가는 딸아이가 굉장히 애정하는 책이 되었답니다~
글이 간단하면서도 정감가는 귀여운 고양이들의 여름낚시이야기!
기대해도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