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어디 숨었니? : 신비한 나무 - 우리 아이 첫 과학 플랩북 어디어디 숨었니?
안나 밀버른 지음, 시모나 드미트리 그림, 니콜라 버틀러 디자인 / 어스본코리아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역시나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어스본코리아 팝업책~!

어스본 책을 아이가 워낙 좋아해서 집에 어스본 책이 많은편인데
이번 책도 역시나 성공이에요.

사실 첫째딸이 요즘 글을 읽어서 혼자 들쳐보며 좀 읽어보게하려고했는데
언니없는새에 택배를 받으니 첫째보다 둘째가 더 관심이 많네요~



표지부터 남다른 어스본 어디어디숨었니? 신기한 나무책!!
쏙 뚫린 구멍에 뱅글뱅글 말린 무언가. 무엇일까 궁금하네요~
표지 색상이 참 알록달록 이쁘죠?
어스본 책들은 그림들이 화사해서 더 좋아요~



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아주 많은 팝업들.
종이도 튼튼해서 쉽게 구겨지지않아요./
아이가 보기에도 정말 좋네요.
궁금한가 자꾸만 들쳐보아요~
혼자서 까꿍까꿍거리며 ㅎㅎ


사슴얼굴 밑에는 다람쥐가 숨어있엇네요.
도토리 나무에 다람쥐가 빠지면 섭하겠죠?
안그래도 찾고있었는데 여기에 똭! 나오니 무지 반갑네요~


어디어디숨었니? 라는 제목답게  숨밖꼭질식으로 숨어있는 동물들이 많아서 더 흥미진진합니당.

아이의 상상력도 쑥쑥 자라요~

그림도 워낙 아기자기 이뻐서 더 손이간답니다.


도토리 씨에서는 뿌리가 자라는 모습이에요.
정말 엄청나죵??

첫페이지부터 끝페이지까지 안좋아하는 페이지가 없네요.

역시 팝업북은 진리인것같아요.

아이수준에 맞게 읽어주면되니 연령상관없이 큰애 작은애 모두 잘볼수있을것같아요.

둘째랑 정말 재미나게 잘봤네요~

첫째에게도 어서 개봉하고 싶은 책.
첫쨰아이는 동물이나 나무에대한 지식이 더 있는편이라
더 많은 도움이 될것같아요.
재미와 지식을 고루고루 갖춘책!!


어스본 어디어디숨었니? 신기한 나무 책이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