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ot so Little Princess 4종 Set (Paperback 4권 + CD 4장 + 단어장)
Andersen Press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집에서 영어책좀 읽어봤다 하는 아이라면 절대절대 모를리없는
Tony Ross의 Little Princess!

우리집에서도 20권세트 리틀 프린세스 리더스가 있는데 아이가 정말 좋아했어요~
여느 다른 공주와 다르게 엉뚱하고 재미있는 캐릭터라 봐도봐도 질리지가 않나봐요~

하도 많이봐서 이제좀 지겨워질즈음!!

The Not-So-Little Princess 챕터북을 만나보게 되었답니다.

사실 아이가 챕터북 혼자읽기에 무리인데도 불구하고 ..
이 캐릭터라면 사죽을 못쓰는 아이라 정말 너무나 갖고싶었거든요~
제가 계속 읽어주는 한이있더라도 보고싶었어용 ㅎㅎ



우리의 리틀프린세스. 자라면 어떤모습일까 상상을 많이해봤었는데
조금 날씬해진티는있지만 왕관에 흰티에 여전하네요.
그래서 더 친근감이가요,

요 The Not-So-Little Princess 시리즈는 총 4권 세트로 이루어져있어요.
그리고 오디오씨디 4장과 단어장이 같이 제공된답니다.

저는 리더스를 제가 다 읽혀줬던터라 요 씨디구성이 너무 맘에드네요~~

(엄마 발음이좀그래서씨디로 따로 들려주는게 참많이 도움되더라구요..)


책도 무지 궁금하지만 따로 나와있는 단어장부터봤어요.'
아이가 단어장부터 내밀면 좀 거부감이 들까 걱정했으나~~
간결하고 노란색으로 형광칠까지해놔서 눈에 쏙들어오네요.
한글뜻에 예문까지! 아주 알차요^^

챕터북 읽기전에 그 부분에 해당하는 단어들을 단어장에서 한번 읽어보고 챕터북을보면
정말 한결 쉬울것같아요.
사실 단어들 하나하나 찾아보면서 보면 흐름도 많이끊기고해서 싫더라구요~


그리고 씨디들~~
아주 애정하게될것같아요.
살짝 들어봤는데 참 실감나게 잘 녹음되있어서 나도모르게 집중하게된다는~
이제 나이도 있으니 집중듣기 시작하기에도 정말! 아주 좋을것같아요.


그리고 대망의~~ 챕터북 4권.

사실 챕터북이라고 하면 엄청나게 두꺼운 책이 연상되서 좀 지레 겁먹게되는데
The Not-So-Little Princess 는 생각보다 그리 두껍지 않아 좋았어요.

리더스에서 챕터북으로 자연스럽게 넘어갈수있을것같아요.

무엇보다도 이 캐릭터자체를 너무나 좋아하니까요.
어떻게 요 표지를 보고 안읽고 베기겠어요?ㅋㅋ
간단하게 내용도 살펴보아용~`

리틀프린세스에서도 아이가 좋아라하는 길버트가 들어간 책을 제일먼저 골라봤어용~
사실 제일 쉬워보여서 ㅋㅋ

흑백이아니라 컬러라 참 보기 좋네용~
(많은 챕터북들이 흑백이더라구요ㅠ)
왠지 굉장히 재밌을것같죵?

한권은 6개 정도의 챕터로 나뉘어있어요.
요렇게 나뉘어있어 한번에 읽기 많다 싶을때는  하루에 한챕터씩 집중듣기하고 해도 좋을것같아요.
개인적으론 끝까지 쭉보는게 좋지만요~~

오홍~ 약간의 긴 글밥에 당황하였으나
읽어보니 마 그리 어려운 단어는 없었어요.
페이지마다 칼라풀한 그림이 들어가있어 내용을 상상할수있어요.


아직 아이혼자 읽을수없어서 제가 읽어줬는데 재밌는지 한번더 읽어달라네요~
기뻐해야할지 슬퍼해야할지 ㅋ
대화체 문장들도 많아서 리틀프린세스에 빙의해서 잼나게 읽어줬답니다.

아이가 첫 챕터북임에도 불구하고 거부없이 봐줘서 정말 좋았고
또 정말 생각보다 어렵지않아서 더더욱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어요.
그리고 확실히 리더스 책보다 스토리가 탄탄하다보니 더몰입해서 보게되고
이야기도 기승전결이 있으니 훨씬 더 재밌네요~
아주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