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꺽! 한울림 별똥별 그림책
하이디 매키넌 지음, 라미파 옮김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울림어린이 출판사에서 나온 꿀꺽! 이라는 책이에요.

표지가 참 임팩트있죠?

전면책장에 꽃아놓았더니 금새 찾아서 읽어달라고 가져오더라구요~

6살아이도 3살아이도 둘다 취향저격인가 정말 좋아하는책이에요.


먼가 괴물이야기같기도하고~ 어떤내용일까 궁금하죵?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표지~ 굿~~


겉표지의 젤 앞과 뒤에는 괴물이 숨어있어요.

왼편에 숨어있는 노란괴물보이시죵?
아주 찾기쉽지만 아이들은 자기가 먼저찾았다고 서로난리~ 좋아라하네용ㅎ
참고로 마지막페이지에는 또다른 괴물이 숨어있답니다.



? 넘기자말자 꿀꺽이라니.
도대체 뭘 먹은거니?ㅡ.ㅡ
난해한 그림책이죠?
좀 황당하긴했지만 뭘먹었을지 아이와함께 추측해보면서 누가 나중에 맞췄나 내기도하구했어요~

오히려 설명이 없으니 더많은 생각과 상상을 하게되는것같아요.


괴물이 친구를 잃었나봐요. 이제 친구가없다네요.



조그만 파리에게 친구하자고하는 괴물.
하지만 파리는 커서 싫다고하네요

파리외에도 이후에 많은 동물 곤충친구들이 나오는데요.
넌너무크다든지 작다든지 느리다던지.
그렇게 얘기하며 싫다고거절한답니다.
크고 작고 빠르고 느리고.. 등등 개념익히기에도 좋으네요~(어린친구들)


슬슬 지루해질랑말랑 할무렵..
나타나는 두눈!!



크르를르릉~.
 또다른 괴물인 걸까요?
요페이지만 ㅁ몇번 아이들에게 보여줬나몰라요~ 괴물소리내면서용 ㅎㅎ


헉.....드디어 밝혀지는 사실.

이 괴물이.. 하나뿐인 친구를 꿀꺽했었나봐요.
충격적이죠? ㅡ.ㅡ
잉? 황당하면서도 이게뭐지라는 생각도들고 ㅋㅋ

그러다가 다른 친구를 만나게되어요.

그리고 나서 어떻게되었을까요"?
또다른 충격적인 반전이 기다리고있답니다~

결말은 비밀 ㅎㅎ
황당하기도하지만 아이들이 참 재밌게 잘보는 책이라 맘에 쏙들어요.
그림도 간결하고 글도 깔끔!

자꾸 괴물보고 키우고있는 달팽이를 닮았다며 ..
더듬이가 없잖니..ㅡㅡ;;
어쨌든 유아들 도서로 참 재밌고 신기하고 참신하네용ㅎㅎ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